T1, 골스튜디오와 공식 의류 파트너십 체결…23시즌부터 새로운 유니폼으로 경기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의 새로운 유니폼이 공개됐다.
2일 T1은 2023 LCK 스프링 시즌부터 골스튜디오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골스튜디오는 2023 시즌부터 3년간 T1에 모든 유니폼 및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T1의 공식 유니폼은 오는 9일(월) T1 멤버십 대상으로 먼저 발매될 예정이고 오는 16일(월)부터 골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T1의 새로운 유니폼이 공개됐다.
2일 T1은 2023 LCK 스프링 시즌부터 골스튜디오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골스튜디오는 2023 시즌부터 3년간 T1에 모든 유니폼 및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T1 최고 경영자(CEO) 조 마쉬는 “골스튜디오와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스포츠의 진정성을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만들어 소통하는 철학이 있는 기업이라고 알고 있다. 골스튜디오와 함께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용품과 함께 팬들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들까지 양 사가 같이 고민하고 개발해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긴밀하고 적극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겠다. 그리고 더 나아가 e스포츠계에 건강한 영향을 줄 수 있는 여러 프로젝트를 같이 진행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는 소감을 밝혔다.
골스튜디오를 전개하는 스포츠 콘텐츠 회사 왁티(WAGTI) 강정훈 대표는 “축구에서의 맨유와 같이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e스포츠 구단인 T1의 파트너가 돼 기쁘다. 단순한 유니폼 제작을 넘어서 T1이 가진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전 세계 팬들에게 전달하고, 여태껏 e스포츠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와 제품으로 e스포츠 산업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T1은 e스포츠 팀 가운데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한 팀으로 특히 미국, 중국, 호주, 독일 등 전 세계에 팬들이 골고루 퍼져 있는 세계 최고의 e스포츠 명문 구단이다. 그리고 그 한 가운데에는 10년 동안 T1에서 활동하며 전인미답의 기록을 세우고 있는 LoL e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이자 e스포츠계의 마이클 조던이라 불리는 ‘페이커’가 있다.
T1과 골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첫 번째 공식 키트는 ‘WILL TO WIN’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e스포츠계의 전설적인 절대 강자 T1의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를 담아냈다.
T1의 공식 유니폼은 오는 9일(월) T1 멤버십 대상으로 먼저 발매될 예정이고 오는 16일(월)부터 골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T1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이대형과 핑크빛?…母 인사 언급 6개월 만에 만남
- '프로포폴 매수+투약' 휘성, 유죄 판결 후 근황 보니
- 무슨 인연?…손흥민, 11년째 팔로우 중인 유일한 '女 연예인' 포착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유인석 언급… "잘 지내, 감시 중" (박한별하나)[종합]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