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몸무게 108.5kg…슈퍼주니어, 전원 키 공개 (미우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신동의 몸무게가 공개됐다.
이날 신동은 "그래도 우리가 연말 이렇게 보낼 수 없어서 회사에 얘기해서 이걸 받아왔다. 금일봉"이라며 밝혔고, 100만 원 상당의 금일봉을 받았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신동은 "지금부터 게임을 진행할 거다. 우리 슈퍼주니어가 잘하는 게 여러 가지가 있다. 희철 씨 때문에 유명해진 거다. 1초 듣고 노래 맞히기 잘하지 않냐. 그래서 새로운 게임을 준비했다. 1초 안무 보고 알아맞히기"라며 기대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슈퍼주니어 신동의 몸무게가 공개됐다.
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슈퍼주니어가 연말을 맞아 단합대회를 갖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신동은 "그래도 우리가 연말 이렇게 보낼 수 없어서 회사에 얘기해서 이걸 받아왔다. 금일봉"이라며 밝혔고, 100만 원 상당의 금일봉을 받았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특은 세배를 하는 척했고, 신동은 "특이는 올해도 잘했고 내년에도 꼭 잘하길 바란다"라며 상황극을 연출했다.
신동은 "내가 MC 할 테니까 우리 83라인 (이특, 김희철) 둘이서 가위바위보 해서 한 명씩 뽑아라. 4 대 4 대결 한번 하자. 몰아주기 하자"라며 제안했고, 멤버들은 흔쾌히 승낙했다.
신동은 "지금부터 게임을 진행할 거다. 우리 슈퍼주니어가 잘하는 게 여러 가지가 있다. 희철 씨 때문에 유명해진 거다. 1초 듣고 노래 맞히기 잘하지 않냐. 그래서 새로운 게임을 준비했다. 1초 안무 보고 알아맞히기"라며 기대를 높였다.
이특 팀(이특, 동해, 은혁, 려욱)과 희철 팀(김희철, 예성 최시원, 규현)으로 나뉘었다. 신동은 "(문제는) 제가 직접 내겠다. 슈퍼주니어 걸로 낼 거다"라며 말했고, 이특 팀 멤버들은 재미없다며 만류했다.
규현은 "슈주 걸로 해라"라며 못박았고, 예성은 "여기 셋은 슈주 거 아니면 아예 모른다"라며 맞장구쳤다. 그러나 슈퍼주니어 안무를 냈음에도 포지션이 댄스인 은혁의 활약으로 이특 팀이 3 대 1로 승리했다.
또 신동은 장기 컬링을 준비했고, 게임판에는 다양한 벌칙이 적혀 있었다. 김희철은 벌칙에 당첨돼 신동에게 엉덩이를 맞았고, "바지가 너무 얇다. 여름 바지다"라며 고통을 호소했다.
동해가 걸린 벌칙은 '동해 핸드폰에 저장된 멤버들 흑역사 영상 1개 공개하기'였고, 은혁은 "제일 위험한 폰이다"라며 걱정했다. 신동은 동해의 핸드폰을 확인했고, "즐겨찾기를 300개 해놨다"라며 깜짝 놀랐다. 결국 신동의 사진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려욱이 걸린 벌칙은 '이특, 은혁 양말 바꿔 신기'였고, 이특은 "기억나냐. 예전에 은혁이가 연습 끝나고 숙소 들어오면 발자국 남고 냄새 엄청 났다"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려욱은 발 냄새를 맞히겠다고 나섰고, 양말 냄새를 맡자마자 경악했다.
그뿐만 아니라 신동은 체중계에 올라가 몸무게를 쟀고, 그의 몸무게는 108.5kg이었다. 멤버들은 벌칙 때문에 키를 쟀고, 최시원은 183cm, 규현은 178cm, 예성은 175cm, 김희철은 174.8cm, 은혁은 172cm로 측정됐다. 은혁은 네이버 프로필에 등록된 키와 실제 키가 달랐고, "내가 한의원 가서 쟀을 때 그렇게 안 나왔다"라며 어쩔 줄 몰라 했다.
이어 이특은 171.8cm, 동해는 169cm, 려욱은 165cm로 측정됐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이종석과 열애 심경 "듬직하고 귀여워, 조용히 잘 만나겠다" [전문]
- 무슨 인연?…손흥민, 11년째 팔로우 중인 유일한 '女 연예인' 포착
- 신민아♥김우빈, 내년 결혼하나…"35살에 친구 같은 아빠 되고파"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유인석 언급… "잘 지내, 감시 중" (박한별하나)[종합]
- 김병만 측 "전처 폭행혐의? 사실 아냐, 그날 해외에 있어…불기소의견 송치"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