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가♥' 이시영, 20kg 아들 업고 한라산行…"무거워서 죽을 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새해 첫날부터 놀라운 체력을 자랑했다.
이시영은 1일 "한라산을 너와 오다니! 생각과 다르게 너무 무거워서 정말 죽을뻔했지만... 하.... 그래도 너무 뜻깊고 감사하고 행복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배우 이시영이 새해 첫날부터 놀라운 체력을 자랑했다.
이시영은 1일 "한라산을 너와 오다니! 생각과 다르게 너무 무거워서 정말 죽을뻔했지만... 하.... 그래도 너무 뜻깊고 감사하고 행복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20키로 가까이 되는 너라서.. 오늘 내 키가 1cm는 작아진 거 같고 얼굴도 새까맣게 탔지만.. 그래도 같이 와줘서 너무 고마워. 앞으로 업고 등산하는 일은 평생 없을 거야...... 아하핫"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아들 정윤 군을 등에 업고 한라산을 등반 하고 있다.
눈이 소복히 쌓인 산과 20kg의 아들을 업고 있음에도 불구, 해맑은 미소를 짓는 이시영의 체력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시영은 이어 "그래도 새해 첫날 정윤이와 함께 해서 너무 행복합니다. 추울까 봐 걱정도 되고 할 수 있을까 긴장도 너무 했지만 다치는 일 없이 안전 등산했습니다. 도와주신 분들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며 아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음에 감사함을 표했다.
이시영의 놀라운 체력에 배우 서효림은 "정말 언닌 멋지고 든든한 엄마", 이지훈은 "정말 혼자도 힘든 등반인데 대단하단 말밖에 안 나오네요. 형수"라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사업가 남편과 결혼,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사진 = 이시영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이종석과 열애 심경 "듬직하고 귀여워, 조용히 잘 만나겠다" [전문]
- 무슨 인연?…손흥민, 11년째 팔로우 중인 유일한 '女 연예인' 포착
- 신민아♥김우빈, 내년 결혼하나…"35살에 친구 같은 아빠 되고파"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