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손흥민, 새해 첫 경기에서 리그 4호 골 도전…빌라전 선발 출격

조효종 기자 2023. 1. 1. 22: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2023년 첫 경기 애스턴빌라전에 선발 출전한다.

1일(한국시간) 오후 11시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토트넘홋스퍼와 애스턴빌라가 2022-20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를 치른다.

빌라를 꺾으면 한 경기 더 치른 상태에서 다시 4위에 오를 수 있다.

손흥민은 2023년 첫 경기에서 리그 4호 골 도전에 나선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손흥민이 2023년 첫 경기 애스턴빌라전에 선발 출전한다.


1일(한국시간) 오후 11시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토트넘홋스퍼와 애스턴빌라가 2022-20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를 치른다.


경기 시작을 약 한 시간 앞두고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손흥민은 해리 케인, 브라이언 힐과 공격진을 구성한다.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와 이브 비수마가 미드필드에서 지원한다. 양쪽 윙백은 이반 페리시치, 맷 도허티, 스리백은 벤 데이비스, 클레망 랑글레, 크리스티안 로메로다. 골문은 위고 요리스가 지킨다.


토트넘(승점 30)은 4위 탈환을 노린다. 전날 울버햄턴원더러스를 꺾은 맨체스터유나이티드(승점 32)에 4위 자리를 내줬다. 빌라를 꺾으면 한 경기 더 치른 상태에서 다시 4위에 오를 수 있다.


손흥민은 2023년 첫 경기에서 리그 4호 골 도전에 나선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득점왕에 올랐던 상반기에 비해 득점력이 떨어졌다. 9월 열린 8라운드 레스터시티전에서만 3골을 기록했다.


사진= 토트넘홋스퍼 트위터 캡처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