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주상욱 대상에 '오열'…"우리 오빠 장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예련이 남편이자 배우 주상욱의 대상 수상에 감격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예련은 '2022 K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태종 이방원'으로 대상을 거머쥔 주상욱과 나란히 서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차예련은 "땀과 노력으로 고민하고 연습한 흔적들이 많은 '태종 이방원'을 잘 만들어 낸 결과 이렇게 행복한 23년을 맞이하다니 세상에 진심으로 축하해요. 영원한 내편 내 남편 주방원님 대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나는 오열"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차예련이 남편이자 배우 주상욱의 대상 수상에 감격했다.
차예련은 "정말 꿈 같았던 시간... 진심으로 너무 너무 감사 드립니다. '태종 이방원' 촬영할 때 거의 8개월 동안 전국을 다니며 추운데 고생도 많이 했고… 그런데도 힘든 내색 하나 하지 않고 정말 열심히 묵묵히 고군분투 하더니... 해냈다. 우리오빠 장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예련은 '2022 K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태종 이방원'으로 대상을 거머쥔 주상욱과 나란히 서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부부의 아름다운 투샷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예련은 "땀과 노력으로 고민하고 연습한 흔적들이 많은 '태종 이방원'을 잘 만들어 낸 결과 이렇게 행복한 23년을 맞이하다니 세상에… 진심으로 축하해요. 영원한 내편 내 남편 주방원님 대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나는 오열"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새해에는 더 많이 웃는 행복한 한해 보내세요. Happy New Year"이라고 덧붙이며 새해 인사를 남겼다.
한편, 차예련은 주상욱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뒀다.
사진=차예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이종석과 열애 심경 "듬직하고 귀여워, 조용히 잘 만나겠다" [전문]
- 무슨 인연?…손흥민, 11년째 팔로우 중인 유일한 '女 연예인' 포착
- 신민아♥김우빈, 내년 결혼하나…"35살에 친구 같은 아빠 되고파"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