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1일부터 ‘티나는 설날’ 특가…설 연휴 얼리버드 쇼핑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계묘년의 첫날인 1일, '2023 티나는 설날'(이하 '티나는 설날')프로모션을 열고, 24일까지 올해 설 연휴를 위한 얼리 버드 특가 상품들을 선보인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새해 첫 날, 쇼핑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엄선한 설 준비 상품에 몬스터세일위크 프로모션까지 더해 보다 특별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티몬은 2023년에도 더 풍성한 특가 상품과 알찬 프로모션들을 고객들께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이 계묘년의 첫날인 1일, ‘2023 티나는 설날’(이하 ‘티나는 설날’)프로모션을 열고, 24일까지 올해 설 연휴를 위한 얼리 버드 특가 상품들을 선보인다. 7일까지는 월간 최대 프로모션인 ‘몬스터세일위크’도 동반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전할 계획이다.
‘티나는 설날’ 프로모션은 고객의 다양한 설 상품 구매 목적에 맞춰 ‘준비관·선물관·혜택&브랜드관’의 세 가지로 준비했다.
‘준비관’에서는 가족과 함께하는 연휴를 위한 식품·생필품, 한복 등의 특가 상품을, ‘선물관’에서는 3만원 미만부터 1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까지 금액대별 설 선물을 추천한다.
‘혜택&브랜드관’에서는 명절 선물 고르기를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의 상품들을 엄선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마련했다.
‘티나는 설날’의 주요 상품들은 최대 10% 장바구니 쿠폰에 8%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혜택을 더해 최대 18% 중복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새해 첫 날, 쇼핑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엄선한 설 준비 상품에 몬스터세일위크 프로모션까지 더해 보다 특별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티몬은 2023년에도 더 풍성한 특가 상품과 알찬 프로모션들을 고객들께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몬, '본죽데이' 진행…인기 죽·반찬류 최대 68% 할인
- 티몬, 이번에는 'P&G데이'…하루 한정 특가 제공
- 티몬, 물티슈·이유식 등 육아용품 단독 할인 프로모션
- 티몬, 롯데면세점 LDF PAY 금액권 최대 40% 할인
- 티몬, 소상공인 V커머스 제작 지원…매출 6배↑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