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자촌’ 장우혁母, 알고 보니 왕년의 하이틴 스타? ‘장우혁 깜짝’
정진영 2023. 1. 1. 16:12
장우혁이 모친과 진솔한 대화를 나눈다.
장우혁은 최근 진행된 ENA 예능 프로그램 ‘효자촌’ 녹화에서 모친과 코너 ‘효자 오락관’을 진행, 잊고 지낸 소중한 것들을 다시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효자 오락관’은 부모와 자식 간의교감도를 알아보기 위해 마련된 코너. 기상천외한 설명과 오답 퍼레이드로 빵빵 터진 ‘스피드 게임’에 이어 친밀감을 상승시켜줄 종목들이 속속 등장한다.
모든 게임이 마무리된 뒤 효자촌 입주민들은 부모와 자식 간의 정을 쌓는 시간도 가졌다. 이때 장우혁 모친은 “나도 60년 전에 극장 CF를 찍었다”고 밝혔고, 장우혁은 “처음 듣는 얘기”라며 깜짝 놀랐다.
제작진은 “두 사람은 대화하다 눈물까지 보였다”고 귀띔,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나눴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장우혁과 모친의 진솔한 이야기가 공개되는 ‘효자촌’ 5회는 1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이유, 이종석의 '그분' 사랑고백에 화답.."듬직하고 귀여운 사람" 열애 심경 고백
- 새해 첫날, 송중기-송혜교 피 튀기는 싸움? '재벌집 막내아들', 넷플릭스서 '더 글로리' 꺾고 1위!
- 산다라박, 새해 첫날 필리핀서 비키니 몸매 공개! 37kg인데 글래머~
- 무더기 수상의 연속 ‘KBS 연기대상’…남은 건 이승기 삭발과 근황 [종합]
- ‘No.7 유니폼’ 사려고 줄 선다… 호날두 사우디서 인기 폭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