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 안효섭·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이어 최우수상까지 [SBS 연기대상]
박로사 2022. 12. 31. 23:53
‘사내맞선’의 ‘하태커플’ 배우 안효섭, 김세정이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31일 오후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2 SBS 연기대상’이 개최됐다. 이날 미니시리즈 로맨틱 코미디 부문 최우수 연기상은 ‘사내맞선’ 안효섭, 김세정에게 돌아갔다.
안효섭은 “최우수라는 단어가 굉장히 무겁게 느껴진다. 사실 지금 아무 생각도 안 든다. 지금 드는 생각은 진짜 열심히 더 많이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항상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하루하루 더 발전하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어 김세정은 “제가 ‘사내맞선’ 하면서 할머니를 보내드렸다. 그때 촬영한다고 잘 못보내드린 것 같다. 시골집을 예쁘게 꾸며놨으니 할아버니 손잡고 많이 찾아오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김세정은 “연기하면서 느낀 것 중 하나가 선한 에너지가 악한 에너지를 이기는 곳은 연기하는 곳이구나 많이 느꼈다”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에너지, 선한 에너지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종석♥아이유, 열애설 발칵… 커플템 300만원 가방에도 이목
- 이종석, ♥아이유와 열애 인정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 진지한 만남 중” [전문]
- '쇼미11', 이영지 우승에도 0.8% 시청률로 초라한 종영..외면받은 이유는?
- '나는 솔로' 11기 영식, "모솔특집 영수, 반 강제로 출연시켜" 멘사 모임 절친이었네
- ‘아이유♥’ 이종석부터 송중기 연정훈 마동석까지… 시상식 깜짝 고백 커플은?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