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축하 무대…'김연아♥' 고우림, 훈훈한 비주얼 [KBS 연기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포레스텔라가 '연기대상' 2부의 문을 열었다.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에서 '2022 KBS 연기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KBS 연기대상' 2부는 포레스텔라가 부르는 이매진 드래곤스의 '워리어(Warriors)' 무대로 시작했다.
'태종 이방원'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연모' 등 KBS의 사극들이 배경으로 등장해 몰입도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가 '연기대상' 2부의 문을 열었다.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에서 '2022 KBS 연기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전현무, 정용화, 이혜리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KBS 연기대상' 2부는 포레스텔라가 부르는 이매진 드래곤스의 '워리어(Warriors)' 무대로 시작했다.
김연아의 남편인 고우림을 비롯해 강형호, 배두훈, 조민규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종 이방원'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연모' 등 KBS의 사극들이 배경으로 등장해 몰입도를 높였다.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도 불렀다. 네 사람의 목소리에 배우들이 아낌 없는 박수를 보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KBS 2TV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이경 "이미주랑 사귄다 티카타카 잘 맞아"…공개키스까지
- 고우림 "♥김연아, 집에서 기다려…끝나는 대로 가야" 솔직 고백
- 신민아♥김우빈, 내년 결혼하나…"35살에 친구 같은 아빠 되고파"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유인석 언급… "잘 지내, 감시 중" (박한별하나)[종합]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