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X윤아, 올해도 핑크빛 커플 무대 '달콤 스킨십' [MBC 가요대제전]

명희숙 기자 2022. 12. 31. 21: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C 이준후와 임윤아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커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이준호와 임윤아는 마이클잭슨의 '러브 네버 펠트 소 굿'의 댄스 무대를 펼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MC 이준후와 임윤아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커플 무대를 선보였다.

31일 밤 8시 40분 방송된 '2022 MBC 가요대제전'은 '위드 러브(With Love)'를 주제로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함께 했다. 

이날 이준호와 임윤아는 마이클잭슨의 '러브 네버 펠트 소 굿'의 댄스 무대를 펼쳤다. 핫핑크 컬러로 의상을 맞춘 두 사람은 달콤하면서도 러블리한 댄스로 설렘을 자아냈다.

특히 지난해 카밀라 카메요, 숀 멘데스의 ‘세뇨리타’로 커플 댄스 이후 올해도 커플 댄스로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MC 호흡으로 기대를 더했다.

이날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조수미, 윤종신, 자우림, 코요태, 슈퍼주니어 려욱, 윤하, 영탁, 10CM, 송가인, 마마무, 아린(오마이걸),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문빈&산하, 엔시티127, 엔시티드림, SF9 유태양, 위키미키 최유정, 더보이즈, 포레스텔라,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이무진, 츄, 에이티즈, 있지, 빅나티, 정동원, 비오, 위아이 김요한, 에스파, 빌리, 아이브, 케플러, 최예나, 엔믹스, 템페스트, 클라씨 등 37개 팀이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MBC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