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선발' 울버햄프턴, 맨유전 선발 명단 발표 [PL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이 두 경기 연속 선발 출전 기회를 얻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한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가 31일(한국시간)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황희찬은 지난 에버튼 원정에 이어 두 경기 연속 선발 출전해 공격포인트에 도전한다.
맨유는 노팅엄 포레스트전에 교체 출전한 가르나초가 선발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황희찬이 두 경기 연속 선발 출전 기회를 얻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한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가 31일(한국시간)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울버햄프턴은 3승 4무 9패, 승점 13으로 18위, 맨유는 9승 2무 4패, 승점 29로 5위다.
울버햄프턴은 4-3-3 전형으로 나선다. 조세 사 골키퍼를 비롯해 넬송 세메두, 네이선 콜린스, 맥스 킬먼, 우고 부에노가수비를 구성한다. 중원은 마테우스 누녜스, 후벵 네베스, 주앙 무티뉴가 지키고 최전방에 황희찬과 디에고 코스타 다니엘 포덴스가 출격한다.
맨유는 4-2-3-1 전형으로 맞선다. 다비드 데 헤아 골키퍼를 비롯해 타이럴, 라파엘 바란, 루크 쇼, 아론 완 비사카가 수비를 구축한다. 3선엔 카세미루와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수비를 보호한다. 2선엔 알레한드로 가르나초, 브루노 페르난데스, 안토니, 최전방에 앙토니 마르시알이 나와 득점을 노린다.
황희찬은 지난 에버튼 원정에 이어 두 경기 연속 선발 출전해 공격포인트에 도전한다. 맨유는 노팅엄 포레스트전에 교체 출전한 가르나초가 선발 출격한다.
사진=울버햄프턴, 맨유 SNS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디아고, '현대가 며느리' 됐다…현대카드 부회장 아들과 화촉
- 이이경 "이미주랑 사귄다 티카타카 잘 맞아"…공개키스까지
- 신수지, 슈퍼카 옆 빛나는 글래머 보디…섹시 포즈 남달라
- '환승연애2' 이나연-남희두, 커플 화보 공개…전문 모델 못지않아
- 고우림 "♥김연아, 집에서 기다려…끝나는 대로 가야" 솔직 고백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유인석 언급… "잘 지내, 감시 중" (박한별하나)[종합]
- 김병만 측 "전처 폭행혐의? 사실 아냐, 그날 해외에 있어…불기소의견 송치"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