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의 ‘그분’은 아이유였다… “성탄절 일본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석(33) 측이 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29)와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31일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온라인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이날 이종석과 아이유가 일본 나고야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에서 2박 3일간 성탄절 연휴를 함께 보냈다며 연인 사이라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종석(33) 측이 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29)와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31일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온라인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이날 이종석과 아이유가 일본 나고야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에서 2박 3일간 성탄절 연휴를 함께 보냈다며 연인 사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이종석은 지난 20일 팬미팅을 위해 오사카로, 아이유는 24일 나고야행 비행기를 탔다. 이 여행에는 아이유의 남동생도 동행했으며 가족들 역시 이들의 연애를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아이유는 이종석 여동생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기도 했다.
디스패치는 이종석과 아이유의 인연은 2012년 8월 SBS ‘인기가요’에서 시작됐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후 10년이 지난 뒤에야 마침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최근 연인으로 발전, 연애를 시작한 지 약 4개월 정도 됐다”고 측근의 전언을 전했다.
이종석은 전날 ‘2022 MBC 연예대상’에서 드라마 ‘빅마우스’로 대상을 수상한 뒤 연인을 추정케 하는 사람을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시상대에 올라 “군복무를 마치고 고민과 두려움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 도와준 분이 있다. 그분께 이 자리를 빌어서 꼭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그렇게 멋져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아주 많이 좋아했다고, 그리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며 “그 친구를 보면서 ‘그동안 조금 더 열심히 살아놓을 걸, 좋은 사람이 될걸’이라고 생각했다.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기 위해서 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주연 인턴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상 이종석…“그분, 많이 좋아했다” 의미심장 수상소감
- 기후위기인간의 고백 “내 삶이 탄소배출이었어”
- “청중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
- ‘한국 연극의 차세대 엔진’ 혜화동1번지 8기 동인 선정
- 대상 이종석…“그분, 많이 좋아했다” 의미심장 수상소감
- “연봉 2700억” 호날두 결국 사우디行…알나스르서 ‘7번’
- 사고로 부모 사망…차안서 55시간 버텨 동생 살린 5살
- 범행날 태연한 이기영…닷새뒤 “사람 죽일수있냐” [영상]
- ‘저항의 아이콘’ 영국 패션 거장 비비안 웨스트우드 별세
- 한동훈 집 찾아가 ‘띵동’…더탐사 대표 구속영장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