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차은우·문빈·윤산하, 판타지오와 재계약
박정선 2022. 12. 31. 08: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진진, 차은우, 문빈, 윤산하가 현 소속사와 재계약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30일 "진진, 차은우, 문빈, 윤산하는 앞으로 판타지오와 함께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함께하는 멤버 4인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지금처럼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아스트로 나머지 멤버 라키와는 협의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진진, 차은우, 문빈, 윤산하가 현 소속사와 재계약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30일 “진진, 차은우, 문빈, 윤산하는 앞으로 판타지오와 함께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함께하는 멤버 4인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지금처럼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아스트로 나머지 멤버 라키와는 협의 중이다. 다른 멤버 엠제이(MJ)는 현재 군악대에 복무 중으로, 그가 전역 후 논의할 예정이다.
아스트로는 2016년 2월 ‘스프링 업’(Spring Up)으로 데뷔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동규 "이재명은 비겁한 사람…영화처럼 나한테 왜 그랬는지 묻고 싶어"
- 여자친구가 성관계 거부하자 목에 베개 올려놓고 밟아 기절시킨 30대
- MB, 권성동에 당부…"尹 성공할 수 있도록 뒷받침 잘해달라"
- 전국서 포착된 미확인 비행물체…국방부 "고체추진 우주발사체 시험비행"
- [법조계에 물어보니 91] "묵비권만 행사한 김용이 검찰수사 비판?"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믿었던 고영표 충격 조기 강판…한국야구, 대만에 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