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박나래·이장우 "케이크가 왜 고추참치 맛?"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1회 팜유 세미나'가 더 뜨거워진다.
3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베트남 달랏으로 떠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팜유 원정대의 '제1회 팜유 세미나' 2탄이 그려진다.
무지개 대표 먹 트리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팜유 라인은 시청자가 꼽은 베스트 커플상의 주인공이 됐다.
ㅁ대장 팜유 전현무는 박나래에게 "케이크가 어떤 맛이 기대되느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1회 팜유 세미나’가 더 뜨거워진다.
처음 보는 케이크를 두고 원재료 분석을 위한 신중한 연구와 심층 토론을 나누는 것이다.
팜유 대장 전현무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 수상 후 “지난주 팜유 세미나는 티저에 불과했다”며 살벌한 먹방 본편을 예고했다.
3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베트남 달랏으로 떠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팜유 원정대의 ‘제1회 팜유 세미나’ 2탄이 그려진다.
'나 혼자 산다'는 29일 방송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전회장 전현무가 대상 트로피를 거머쥔 것을 비롯해 9관왕을 기록했다.
무지개 대표 먹 트리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팜유 라인은 시청자가 꼽은 베스트 커플상의 주인공이 됐다.
팜유 대장 전현무는 시상식에서 “들입다 먹은 거밖에 없는데 맛있게 먹은 게 여러분의 공감을 많이 산 거 같다"고 감사 인사하며 "이번 주 베트남 달랏 편 본편이 방송된다. 지난주는 티저에 불과했다. 얼마나 살벌하게 먹는지 보여드리겠다"고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된 영상에는 숙소에 도착한 팜유 원정대가 이장우의 7개월 빠른 생일 파티를 위해 준비한 케이크를 연구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장우는 캐리어에서 갓김치, 맛김치, 볶음김치, 총각김치 그리고 각종 라면과 진미채를 꺼내며 팜유 클래스를 자랑했다. 코드 쿤스트가 “나는 2박 3일도 더 먹겠다”며 혀를 내둘렀다.
그 사이 케이크를 맛본 전현무는 “케이크가 짭조름한 맛이야"라며 원재료에 대한 연구에 돌입했다. 이장우 역시 케이크를 맛보고 후각 조사까지 나섰다. 이장우는 “생선을 말린 거 같다”고 말했고, 전현무는 “북어채”라고 재료를 추측했다.
이어 등장한 박나래 역시 오자마자 메추리알, 볶음김치, 컵라면 등 음식부터 꺼내며 다시 한번 팜유 라인 클래스를 자랑해 폭소를 자아냈다.
ㅁ대장 팜유 전현무는 박나래에게 “케이크가 어떤 맛이 기대되느냐”고 물었다. 박나래는 “솔직히 뻔한데..솜사탕”이라며 자신 없어 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너는 그래서 안 된다. 엎드려뻗쳐라”라며 맛을 탐구하는 팜유 세미나에 집중하길 바라며 평소와 달리 엄격하게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코드 쿤스트는 “세미나가 맞긴 하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케이크 맛을 본 박나래는 “왜 고추참치 맛이나?”라고 했고, 이장우는 “어떻게 케이크를 이렇게 만들지?”라며 의아해했다. 팜유 원정대가 맛본 신비한 케이크의 정체는 무엇일지 주목된다.
자전거 라이딩에 나선 팜유 원정대의 모습도 공개됐다. 대장 팜유 전현무는 잠시 일행을 세운 뒤 음료수를 먹자고 제안했다. 박나래는 주전부리 앞에서 주저하더니 “솔직히 말해서 화장실 가고 싶다"며 다급한 손짓으로 인근 카페를 찾아 가보자고 했다.
전현무는 “화장실? 또?”라고 말하면서도 박나래를 걱정했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박나래를 일을 보게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눈빛 보면 안다. 배고플 때 눈빛, 마려울 때 눈빛도 안다. 이제 거의 식구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눈에 불을 켜고 오로지 화장실만 찾았지만, 주변은 온통 허허벌판과 호수뿐이었다.
이때 전현무는 “나래야 카페 보인다”라는 말로 희망을 안겼지만, 이내 건물이 가까워지자 화장실이 없어 보이는 외관에 희망이 사라진 모습으로 긴장감을 안겨 그 뒷이야기를 궁금하게 했다.
‘제1회 팜유 세미나’ 2탄은 3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이경 "이미주랑 사귄다 티카타카 잘 맞아"…공개키스까지
- '나는솔로' 4기 영철, 정자 모욕 혐의…법원, 유죄 판결
- 신민아♥김우빈, 내년 결혼하나…"35살에 친구 같은 아빠 되고파"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