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방해+판정 항의' 김승기 감독, 제재금 150만원 부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양 캐롯 김승기 감독과 울산 현대모비스 게이지 프림이 제재금을 부과받았다.
KBL은 30일 논현동 KBL센터에서 제28기 제5차 재정위원회를 열어 지난 27일 안양 KGC-캐롯 경기에서 4쿼터 종료 2초전 경기 진행 방해 및 종료 후 지속적인 항의를 한 김승기 감독에게 제재금 150만원을 부과했다.
KBL은 프림에게도 제재금을 부과했다.
프림은 제재금 100만원을 부과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고양 캐롯 김승기 감독과 울산 현대모비스 게이지 프림이 제재금을 부과받았다.
KBL은 30일 논현동 KBL센터에서 제28기 제5차 재정위원회를 열어 지난 27일 안양 KGC-캐롯 경기에서 4쿼터 종료 2초전 경기 진행 방해 및 종료 후 지속적인 항의를 한 김승기 감독에게 제재금 150만원을 부과했다.
김승기 감독은 지난 27일 KGC와의 경기에서 박지훈이 위닝샷을 성공하기 전에 엔드라인을 밟았다고 심판진에게 강하게 주장했다. 하지만 김승기 감독의 주장을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경기가 끝난 후에도 항의를 이어갔다.
KBL은 프림에게도 제재금을 부과했다. 프림은 지난 27일 수원 KT전에서 4쿼터 종료 32.5초 전 양홍석에게 스포츠 정신에 위배되는 파울을 했다. 레이업을 시도하던 양홍석의 얼굴을 가격한 것. 프림은 제재금 100만원을 부과받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KBL
박윤서 기자 okayby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구 스타 출신' 해설가, 불법토토 연루 의혹 '충격'
- 이이경 "이미주랑 사귄다 티카타카 잘 맞아"…공개키스까지
- 신수지, 슈퍼카 옆 빛나는 글래머 보디…섹시 포즈 남달라
- 김구라 "김종민, 신지와 결혼…난 재혼한 아내와 결국 별거?" 가짜 뉴스 불쾌감
- 무슨 인연?…손흥민, 11년째 팔로우 중인 유일한 '女 연예인' 포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