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을 이겨낸 게임" ‘스토커 2', 2023년 말 출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 / 대표 허준하)는 우크라이나의 게임 개발사 GSC 게임 월드의 1인칭 오픈월드 액션 게임 '스토커 2: 초르노빌의 심장부'(이하 스토커2) 한국어판을 오는 2023년 말 PC 및 Xbox Series X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도 굴하지 않고 개발을 진행하며, 드디어 출시 시기를 확정 지은 '스토커2'는 지난 2009년 발매된 '스토커: 콜 오브 프리피야트'의 14년 만의 후속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 / 대표 허준하)는 우크라이나의 게임 개발사 GSC 게임 월드의 1인칭 오픈월드 액션 게임 ‘스토커 2: 초르노빌의 심장부’(이하 스토커2) 한국어판을 오는 2023년 말 PC 및 Xbox Series X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도 굴하지 않고 개발을 진행하며, 드디어 출시 시기를 확정 지은 '스토커2'는 지난 2009년 발매된 '스토커: 콜 오브 프리피야트'의 14년 만의 후속작이다.
이번 작품은 위험한 적과 치명적인 이상 현상, 강력한 아티팩트로 가득한 초르노빌의 광활한 출입 금지 구역을 탐험하는 오픈월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적과 수백 가지의 무기 조합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굶주림, 수면, 출혈, 방사능 효과 등의 생존 메커니즘과 역동적인 낮과 밤 주기와 기상 환경 그리고 이용자가 직접 창조하는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3년 딱 기다려” 장기 숙성 개발작들 잇따라 공개
- [리뷰] “단 한 건의 범죄라도 생기면 모두가 죽는다!” ‘포가튼시티’
- [리뷰] 불륜,간통 그리고 영광의 이야기 '크루세이더 킹즈3'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