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X김은숙 작가의 두 번째 만남…'더 글로리' 오늘(30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표 복수극 '더 글로리'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넷플릭스 측은 30일 '더 글로리' 파트1의 관전 포인트와 2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명예와 영광의 의인화"인 동은의 복수가 길을 잃지 않도록, 더 글로리의 복수는 권선징악이라는 목표를 향해 가며 한순간도 한눈팔지 않는다.
한편 '더 글로리' 파트1은 30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배우 송혜교표 복수극 '더 글로리'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넷플릭스 측은 30일 '더 글로리' 파트1의 관전 포인트와 2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명불허전 김은숙 작가 & 장르물의 귀재 안길호 감독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철저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2010~2011), '도깨비'(2016~2017), '태양의 후예'(2016), '미스터 션샤인'(2018) 등 수많은 히트작을 양산한 김은숙 작가와 드라마 '비밀의 숲'(2017·2020), '왓쳐'(WATCHER, 2019), '해피니스'(2021) 등으로 예리한 연출을 선보여온 장르물의 대가 안길호 감독의 만남만으로도 큰 기대감을 안긴다.
안 감독은 "'더 글로리'가 말하고자 하는 건 보편적인 정서다. 복수를 하는 과정과 심정들은 어느 나라에 있는 사람들이 봐도 강한 메시지를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 송혜교 X 이도현 X 임지연 X 염혜란 X 박성훈 X 정성일...가해자 집단부터 아역까지, 압도적 열연!
장르물로 돌아와 모두를 놀라게 한 송혜교는 복수를 계획하며 극야의 시간을 버틴 문동은의 아픔과 상처가 굳어 만들어진 내면을 단단한 연기 내공으로 그려낸다.
이도현은 동은의 조력자로서 복수의 선두에 서는 주여정 역으로 분해 온실 속 화초처럼 보이지만 이면에 커다란 아픔을 지닌 캐릭터의 양면성을 완벽히 소화했다. 동은에게 악몽보다 더한 고통을 선물한 박연진 역의 임지연은 처음으로 악역에 도전해 찬란한 햇빛처럼 웃으며 죄의식 없이 악행을 저지르는 캐릭터로 몰입했다.
동은의 손을 잡고 연진과 그녀의 친구들을 감시하는 강현남 역을 맡은 염혜란, 동은의 손바닥 위에서 아내 연진의 판도라의 상자와 마주하게 되는 하도영 역을 맡은 정성일, 주동자 연진의 친구들 전재준(박성훈 분), 이사라(김히어라), 최혜정(차주영), 손명오(김건우)와 싱크로율 높은 아역 배우들까지 합세해 숨막히는 연기 열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묵묵히 빠르게 나아가는 동은의 복수
'더 글로리'는 자신의 전부를 걸고 설계한 복수를 행하는 동은의 발걸음과 점차 파멸에 얽혀가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냉정하고도 우직하게 따라간다. "명예와 영광의 의인화"인 동은의 복수가 길을 잃지 않도록, 더 글로리의 복수는 권선징악이라는 목표를 향해 가며 한순간도 한눈팔지 않는다.
가해자 집단 내부에서도 갈리는 권력구조와 그들의 다른 상황을 담아내면서도 이들을 옹호하지 않는 것에 주안점을 둔 안길호 감독은 "이들이 싸워 파멸해가는 과정에서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은숙 작가 역시 "세상에 진짜 신이 있기는 한 걸까 의문이 들게 하는 인물들이다. 이들이 언제 누구에게 벌 받는지를 지켜보는 것이 큰 관전 포인트"라고 전했다.
한편 '더 글로리' 파트1은 30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파트2는 2023년 3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넷플릭스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 김우빈, 내년 결혼? "35살에 친구같은 남편 되고파" (연중)[종합]
- 미나, '17살 연하' ♥류필립 대학 보냈다…"서울예대 22학번"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김구라 "김종민, 신지와 결혼…난 재혼한 아내와 결국 별거?" 가짜 뉴스 불쾌감
- '조작 논란' 함소원, 한국 떠나더니…"또 다른 나라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