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 남친' 이주천, 단독 팬미팅 ‘WOULD YOU?’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주천이 첫 번째 단독 팬미팅 'WOULD YOU?'를 개최한다.
2월 18일 벨로주홍대에서 개최되는 이주천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WOULD YOU?'티켓이 30일 오후 7시 오픈된다.
한편, 오는 2월 18일 벨로주홍대에서 열리는 이주천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WOULD YOU?' 티켓은 오늘(30일) 오후 7시 유니온픽처스 링크를 통해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가수 이주천이 첫 번째 단독 팬미팅 ‘WOULD YOU?’를 개최한다.
2월 18일 벨로주홍대에서 개최되는 이주천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WOULD YOU?’티켓이 30일 오후 7시 오픈된다.
지난 7월 첫 디지털 싱글 ‘Call Me Now’를 발매한 이주천은 타이틀곡 ‘Call Me Now’를 통해 전매특허인 달콤한 보컬로 많은 리스너들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이주천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수록곡 ‘Heartbreak Boulevard’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까지 보여주며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이에 이주천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WOULD YOU?’는 팬들과 호흡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토크 팬미팅과 꿀 보이스를 통해 '라붐 오빠', '고막 남친' 수식어를 얻은 이주천의 뮤직 팬미팅으로 각각 기획되어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이주천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는 “그동안 이주천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월 18일 벨로주홍대에서 열리는 이주천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WOULD YOU?’ 티켓은 오늘(30일) 오후 7시 유니온픽처스 링크를 통해 오픈된다.
사진 = 유니온픽처스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 김우빈, 내년 결혼? "35살에 친구같은 남편 되고파" (연중)[종합]
- 이이경 "이미주랑 사귄다…티카타카 너무 잘 맞아" (ㄴ신봉선ㄱ)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김구라 "김종민, 신지와 결혼…난 재혼한 아내와 결국 별거?" 가짜 뉴스 불쾌감
- '조작 논란' 함소원, 한국 떠나더니…"또 다른 나라로"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