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유시은 등장에…김호영 "블랙핑크 제니 닮았다" (진격의 언니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 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당당히 선(善) 자리에 오른 유시은이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해 당당한 매력을 뽐낸다.
내년 1월 3일 방송되는 채널S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 7회에서는 박미선X장영란X김호영에게 미모의 사연자들이 찾는다.
충격적인 고백에 박미선X장영란X김호영은 걱정이 짙은 모습이었으나 밝혀진 병명에는 질색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2022년 미스코리아 선(善) 유시은이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제 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당당히 선(善) 자리에 오른 유시은이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해 당당한 매력을 뽐낸다.
내년 1월 3일 방송되는 채널S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 7회에서는 박미선X장영란X김호영에게 미모의 사연자들이 찾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90년대 농구전성기를 이끈 '람보 슈터' 문경은이 등장했다. 문경은은 "(그 당시 제 인기는) 경기하고 버스 타고 가려면 작전이 필요할 정도였다"며 꽃미남 시절 과거를 회상했다.
그러나 그는 최근 씨름 예능에 출연한 뒤로 "왜 이렇게 씨름을 못해요? 약골이세요?"라는 질문을 많이 듣는다며 과거와 달라진 모습으로 웃음을 주었다. 문경은이 "팔꿈치가 석회화 돼서 여기가 아프니까"라고 현재 몸 상태를 고백하자, 박미선은 "우리 오빠가 몸에 석회가 껴 가지고"라며 안타까워했다.
다음으로는 아이돌 엠블랙 출신이자 래퍼로 활동하는 가수 박천둥이 등장했다.
박천둥은 "병이 있는데"라며 운을 띄웠다. 충격적인 고백에 박미선X장영란X김호영은 걱정이 짙은 모습이었으나 밝혀진 병명에는 질색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호영이 "나는 집 앞에 쫓아간다"라고 결연히 말해, 박천둥에게 과연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2022년 미스코리아 선(善) 유시은이 등장했다. 아름다운 미모를 가진 그를 보며 김호영이 "누구 닮지 않았어? 블랙핑크 제니 씨를 좀 닮았어"라고 너스레를 떨자, 유시은은 한술 더 떠 닮은꼴로 장원영, 트와이스 나연, 김사랑, 그리고 김지혜까지 언급하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뽐냈다.
그는 "샤워 후 민낯을 딱 봤을 떄, 아 깨끗하다"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고, 박미선은 이에 분노하며 "그럼 씻고 나왔는데 더러운 사람이 있나"라고 외쳐 폭소를 선사했다. 장영란 또한 "깨끗하게 생겼다"며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든 가운데, 과연 미모의 사연자가 어떤 고민을 가진 것인지 기대를 모았다.
'진격의 언니들'은 내년 1월 3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채널S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 김우빈, 내년 결혼? "35살에 친구같은 남편 되고파" (연중)[종합]
- 이이경 "이미주랑 사귄다…티카타카 너무 잘 맞아" (ㄴ신봉선ㄱ)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김구라 "김종민, 신지와 결혼…난 재혼한 아내와 결국 별거?" 가짜 뉴스 불쾌감
- '조작 논란' 함소원, 한국 떠나더니…"또 다른 나라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