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컴투스와!…컴투스, 새해 맞이 여러 인기 게임에서 연말연시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가 다가올 2023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0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의 인기 게임에서 연말연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컴투스가 다가올 2023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0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의 인기 게임에서 연말연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표 IP(지식재산권)인 ‘서머너즈 워’ 게임과 야구 게임 라인업 등 다양한 타이틀에서 이벤트 참여만으로 아이템 혜택도 얻고 연말의 따뜻함과 신년의 희망찬 분위기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먼저 글로벌 히트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새해를 맞아 오는 2월 5일까지 룬 종류와 번호, 주/부옵션 등을 선택해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최대 4개까지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1월 1일 정오와 오후 10시에 1시간 동안 전투 콘텐츠 플레이 시 에너지가 소모되지 않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31일까지 아레나 전투에서 승리하면 명예점수가 추가 지급되고 1월 1일 오전 8시부터 1월 8일 오후 9시까지 경험치와 마나석을 두배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도 펼쳐진다.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는 2023년 계묘년을 맞아 ‘검은 토끼와 황금 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11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대량의 골드와 전설의 소환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쿠폰을 조합해 특별한 추가 선물도 획득할 수 있다.
한국 최고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은 오는 1월 3일 오전 10시까지 유저들과 새해 덕담을 나누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년 맞이 덕담을 댓글로 남기면 ‘돌직구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아울러 매일 정해진 목표를 달성하면 참여 횟수에 따라 100% 플래티넘팩 등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새해 야구 다짐 이벤트가 29일 오후 3시부터 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단일연도 선택팩부터 최대 100%플래티넘 팩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새해 복 꾸러미 선물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오는 30일 오후 12시부터 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컴투스프로야구V22’에서도 오는 1월 31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든 ‘해피 뉴 이어 23!’ 선물 박스를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MLB9이닝스22’ 또한 1월 1일 오후 2시부터 31일까지 프라임 선수팩 등이 포함된 신년 맞이 선물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신년맞이 디데이 카운트다운 특별접속 이벤트도 준비하고 2023년 새해를 기념한다. 해당 기간 매일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접속하면 일자별 지정된 아이템을 선물한다.
사진=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 김우빈, 내년 결혼? "35살에 친구같은 남편 되고파" (연중)[종합]
- 이이경 "이미주랑 사귄다…티카타카 너무 잘 맞아" (ㄴ신봉선ㄱ)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김구라 "김종민, 신지와 결혼…난 재혼한 아내와 결국 별거?" 가짜 뉴스 불쾌감
- '조작 논란' 함소원, 한국 떠나더니…"또 다른 나라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