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子 시안, 아빠 닮은 강슛에 '깜짝'(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 이동국을 닮은 힘찬 강슛을 선보인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59회는 '사랑하는 우리 가족' 편에서는 찐건나파블리와 이동국-시안 부자의 카타르 여정의 마지막 페이지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찐건나파블리와 이동국-시안 부자는 카타르 거주 아이들과 미니 월드컵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 이동국을 닮은 힘찬 강슛을 선보인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59회는 ‘사랑하는 우리 가족’ 편에서는 찐건나파블리와 이동국-시안 부자의 카타르 여정의 마지막 페이지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찐건나파블리와 이동국-시안 부자는 카타르 거주 아이들과 미니 월드컵을 개최한다. 실제 월드컵 못지 않은 열기로 내뿜으며 카타르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그런 가운데 이동국의 막내 시안이 축구 천재의 파워를 과시했다고 해 기대감이 치솟는다. 공을 따라가기에 바쁜 아이들 사이에 시안은 틈을 놓치지 않고 골까지 연결시킨다.
이어 시안은 전 국가대표인 아빠 이동국과 승부차기 대치 상황에 놓인다. 시안은 완벽한 포즈로 강한 슛팅을 선보였고, 이에 손을 맞은 이동국은 “너 슛 막느라 내 손이 너무 아파”라며 시안의 파워에 놀라움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어느새 훌쩍 큰 ‘대박이’ 시안이 아빠 이동국과 골부터 세레머니까지 데칼코마니 축구 실력은 30일 ‘슈돌’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 김우빈, 내년 결혼? "35살에 친구같은 남편 되고파" (연중)[종합]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김구라 "김종민, 신지와 결혼…난 재혼한 아내와 결국 별거?" 가짜 뉴스 불쾌감
- '조작 논란' 함소원, 한국 떠나더니…"또 다른 나라로"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