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공조’ 차태현 짜장 그릇 슬라이딩 순간 포착 #식겁한 표정 #동공 지진 #망연자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12. 30. 1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뇌공조' 차태현이 안쓰러움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한 짜장 그릇 슬라이딩 순간이 포착됐다.

오는 2023년 1월 2일 첫 방송될 KBS2 새 월화드라마 '두뇌공조'는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이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두뇌공조'는 오는 2023년 1월 2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두뇌공조’ 차태현이 안쓰러움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한 짜장 그릇 슬라이딩 순간이 포착됐다.

오는 2023년 1월 2일 첫 방송될 KBS2 새 월화드라마 ‘두뇌공조’는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이다. 아주 특별한 뇌를 가진 뇌신경과학자 신하루가 호구의 뇌를 가진 형사 금명세와 반전을 품은 흥미진진한 뇌질환 사건을 공조해나가며 환장의 티키타카 케미와 살벌한 웃음, 공감 메시지를 전한다.

무엇보다 차태현은 ‘두뇌공조’에서 착하고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이타적인 뇌를 가진 형사 금명세 역을 맡아 실감 나는 생활 연기를 선보인다. 극중 금명세는 자신이 손해를 보더라도 주변 사람들은 살뜰히 챙기는 치명적으로 착한 인물. 어떤 경우에도 사람에 대한 따뜻함을 잃지 않으며, 투덜거리고 버럭 하면서도 딱한 처지에 있는 용의자를 외면하지 못해 궂은일까지 도맡아 한다.

차태현이 책상에 미끄러지듯 엎어지면서 짜장 그릇을 쏟은 위태로운 순간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극중 금명세(차태현)가 책상 위로 철퍼덕 넘어지며 간짜장 그릇을 쏟아 여러 사람에게 짜장 소스가 튀는 장면. 밝은색 셔츠를 입은 금명세가 당혹스러운 눈빛과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내면서, 과연 금명세가 어떤 이유로 인해 짜장 그릇 수난을 겪은 것일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차태현은 몸을 아끼지 않고 내던지는 열연을 펼치며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

책상 위에 엎어지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줘야 하는 슬라이딩 순간 장면에서 차태현은 명불허전 슬랩스틱 연기로 금명세의 불운에 대한 모두의 눈과 귀를 집중하게 만들었다. 이로 인해 지켜보던 스태프들은 촬영하는 동안 웃음을 애써 참아야 했고 카메라 불이 꺼지면 그제야 한꺼번에 박장대소를 터트리는 등 차태현으로 인해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가 드리워졌다.

제작진은 “차태현은 자신만의 색깔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금명세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 ‘두뇌공조’의 완성도를 높여 주고 있다”며 “‘두뇌공조’의 묵직한 버팀목으로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게 될 차태현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두뇌공조’는 오는 2023년 1월 2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