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벌스, 대규모 업데이트된 3.0버전 출시
즐거운 포인트 앱테크의 시작, 마일벌스(대표이사 정진형)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마일벌스 3.0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마일벌스는 이번 업데이트는 마일벌스 포인트(MVP)의 생태계를 보다 활성화하고,기존 버전에 비해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하여 UX/UI의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으며, 회원 참여율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되었다고 밝혔다.
먼저, 회원 등급제를 통해 마일벌스 포인트(MVP)의 생태계를 보다 활성화하고자 노력하였으며, 바코드 결제, 쇼핑하기 등 기존 컨텐츠의 UX/UI를 개선하여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마일벌스 운세”, “행운의 룰렛”, “2배 기부하기” 등 회원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컨텐츠를 출시하는 등 보다 새로운 모습으로 사용자들에게 다가 갈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고 전했다.
마일벌스 관계자는 “마일벌스 3.0은 단순히 앱 업그레이드를 위해 출시된 것이 아니라, MVP의 확장성과 정체성을 확보하여 보다 다양한 컨텐츠와 수익 사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기초를 다졌다는 의미이다.”라며, “앞으로도 포인트에 특화된 다양한 컨텐츠와 수익 사업들로 마일벌스의 지속 가능성을 확실하게 만들어갈 예정이다.”라고 한다.
한편, 수많은 포인트 관련 앱들 속에서 현재 25만명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NO1. 포인트 앱테크를 지향하고 있는 마일벌스가 앞으로 어떤 차별점과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포인트 앱 시장을 선점해 나갈 지가 모두의 관심으로 지켜볼 관전 포인트일 것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펠레 떠난 브라질, 전국적 애도 행렬..."최고의 선수, 위대한 시민, 애국자였다"
- '시즌 최다 30점' 김연경 "조금 더 욕심내야"
- 이미주, 신발 벗고 편히 있었다가 '연예대상' 수상..널브러진 구두 '포착'!
- 단장은 안 판다는데...美 매체 "선발 관심 SD, 김하성 트레이드할지도"
- “악플에도 ‘중꺾마’”…전현무, 프리선언 10년째에 ‘MBC 연예대상’ 대상 [종합]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