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선꽃게랑낙지,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간장게장 부문 1위 수상

2022. 12. 30. 10: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만선꽃게랑낙지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간장게장’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만선꽃게랑낙지의 대표 메뉴는 간장게장으로, 특A급 국산 꽃게만을 사용해 게살이 탄탄한 것은 물론 감칠맛이 뛰어난 특제 양념에 직접 담근다. 새우장과 전복장 또한 짜거나 비리지 않아 택배로 주기적으로 주문해 먹는 고객들도 많다.

산낙지를 이용한 연포탕과 낙지전골, 불낙전골도 담백하고 개운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꽃게탕, 우럭매운탕 등의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강화 쌀로 지은 밥과 강화도에서 나고 자란 채소들을 이용한 밑반찬으로 신선하게 맛볼 수 있다. 초지대교, 루지, 전등사, 동막해수욕장 등 유명 관광지가 10분 이내에 위치해 있어 여행 중 들르기에도 좋다.

만선꽃게랑낙지 김봉선 대표는 “항상 정성을 다해 음식을 준비했을 뿐인데 이렇게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며 더 좋은 음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뜻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