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소시·레드벨벳·에스파 뭉쳤다…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9일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가 내년 초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갓 더 비트의 첫 미니앨범 '스탬프 온 잇'(포스터)에는 다양한 매력을 담은 댄스 장르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앨범 발매에 앞서 갓 더 비트는 새해 첫 날 오후 1시부터 개최되는 'SM타운 라이브 2023 : SMCU 팰리스@광야'(SM타운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9일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가 내년 초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보아, 소녀시대 태연·효연, 레드벨벳 슬기·웬디, 에스파 카리나·윈터로 구성된 갓 더 비트는 강렬한 댄스곡과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한 유닛이다. 지난 1월 ‘스텝 백’ 음원과 무대로 아이튠즈 톱 송 차트와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끌고 화제성을 입증했다.
갓 더 비트의 첫 미니앨범 ‘스탬프 온 잇’(포스터)에는 다양한 매력을 담은 댄스 장르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온·오프라인 예약 판매는 이날 시작된다.
이번 앨범 발매에 앞서 갓 더 비트는 새해 첫 날 오후 1시부터 개최되는 ‘SM타운 라이브 2023 : SMCU 팰리스@광야’(SM타운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SM타운 라이브는 전 세계에 무료로 공개되는 온라인 콘서트로 지난 2008년부터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돼 왔다. 올해 공연은 유튜브, 비욘드 라이브, 일본 KNTV, 틱톡, 인스타그램, 아이돌플러스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 현지 플랫폼에선 오후 8시부터 송출된다.
공연에는 갓 더 비트 외에도 강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NCT 127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특급 DJ들의 디제잉 섹션 등이 펼쳐진다. SM은 같은 날 오후 12시부터 지구의 지속가능발전에 세계적인 영향력을 끼치는 K팝과 한류의 역할에 대해 논의하는 ‘SM 서스테이너빌리티 포럼’을 진행한다.
임세정 기자 fish813@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개월 딸 시신 김치통에 3년간 숨긴 친부모 구속기소
- 여성 10명 중 4명 성폭력 경험…성범죄자 징역형은 25%
- 묻힐 뻔했던 파주 연쇄살인…고양이사료 찾다 발각
- “병역비리 가담” 조재성 시인… 檢 “신성한 의무 오염”
- 비·김태희 집 찾아가 문 ‘쾅쾅’ 스토킹…40대 여성 재판행
- “히잡 NO”… 이란 女 체스 선수, 국제대회서 미착용
- “음란물 속 여배우 당신이지?”… 이혼 결심한 아내
- 회사 막내 이어폰 빼라고 하면 제가 꼰대인가요? [사연뉴스]
- 서울 지하철·버스 요금 내년 4월 최대 300원 인상 유력
- 배구 조재성 “병역비리 가담…벌받고 평생 반성”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