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2023] 쌍방향 키즈 콘텐트와 서비스 업데이트

2022. 12. 30. 0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이용률이 크게 증가하는 잼펜, 살아있는 영어 등 쌍방향 키즈 콘텐트와 서비스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고객 이용률이 많이 증가하고 있는 쌍방향 키즈 콘텐트와 서비스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SK브로드밴드의 키즈 브랜드 B tv잼의 쌍방향 키즈 콘텐트와 서비스로는 잼펜, 살아있는 영어, 살아있는 탐험이 있다.

잼펜은 지난 8월 출시한 B tv잼 전용 놀이펜으로 리모컨 기능을 비롯해 잼잼댄스, 잼잼체조 등 인터랙티브 서비스를 지원한다. SK브로드밴드는 최근 ‘잼펜’ 구매 고객들이 잼펜 미사용 고객 대비 B tv잼의콘텐트 시청 건수가 31.3% 높다는 분석결과를 얻었다.

원어민 AI캐릭터 ‘제플린’과 영어로 대화를 주고받는 서비스인 ‘살아있는 영어’도 8월 선보였다. 지난달에는 3D 자연과학 학습을 즐길 수 있는 살아있는 탐험도 B tv잼에 자리를 잡았다. SK브로드밴드는 이용률 증가에 맞춰 잼펜과 살아있는 영어, 살아있는 탐험에 대해 지속해서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

우선 잼펜이 지원하는 잼잼댄스의 콘텐트를 확대한다. TV 화면을 보고 게임을 즐기듯 이용하는 인기 캐릭터의 콘텐트 1500여 편을 제공하고 있다. 살아있는 영어는 초중급 회화 커리큘럼을 업데이트해 집에서 편리하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송덕순 중앙일보M&P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