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전참시'로 베스트 엔터네이너상 [MBC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율이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엔터테이너 상을 받았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이 29일 오후 8시 3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권율이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엔터테이너 상을 받았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이 29일 오후 8시 3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미식가 면모를 자랑한 권율은 "진심으로 감사하다. 오늘 신인상을 노리고 왔는데 신인상에 쟁쟁한 분들이 많았다. 오늘은 그냥 돌아가겠구나 생각했다. 모든 상이 나올 때마다 '전참시' 팀에서 '이번에는 너다'라고 말하더라. 커플을 한 적도 없는 베스트 커플상에서 '이번엔 너다' 해서 떨렸다. 내가 아닌 줄 알면서 이번엔 나인가 하며 떨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즐겁고 행복한 시간에 초대해준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상까지 줘 감사하다. 올해 1월에 처음 '전지적 참견 시점'에 조진웅 선배님과 같이 출연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이런 예능은 처음이어서 어색하고 부족한데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응원해주고 박수 쳐주고 격려해준 이영자, 송은이, 전현무 선배님, 유병재, 홍현희, 이국주에게 감사하다. 감독님, 작가님, 많은 스태프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사진= 김한준 기자,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김종민, 신지와 결혼…난 재혼한 아내와 결국 별거?" 가짜 뉴스 불쾌감
- 월드컵 상금, 선수들에게 안준다…338억 다 어디로?
- 한영, '♥박군' 결혼 8개월 만에 불만 폭발…"딱 3일 가"
- 정형돈, 하와이 간 쌍둥이 딸 연락 두절에 심경 토로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유인석 언급… "잘 지내, 감시 중" (박한별하나)[종합]
- 김병만 측 "전처 폭행혐의? 사실 아냐, 그날 해외에 있어…불기소의견 송치"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