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올불' 받고도 '통편' 된 가수들 무대 유튜브서 뒤늦게 공개

이지수 2022. 12. 29. 22: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유튜브 채널 캡처.

'불타는 트롯맨'에서 '통편집' 된 본선 참가자들의 무대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불타는 트롯맨'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1~2회 방송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대표단 예심'에서 합격한 참가자들의 무대 영상이 올라와 있어서 눈길을 끌었다.

이중 83번 최윤하는 '아침마당' 5연승을 한 가수 '성빈'으로,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역마'를 불렀다. 그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완벽한 무대를 꾸며 전 심사단의 '합격 불'을 받아 '올인'을 적립하며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방송에 나오지 않았지만 그의 무대는 하루만에 1.7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히든싱어' 영탁 편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했던 14번 오혜빈의 무대도 공개됐다. 그는 영탁이 불러 유명해진 '막걸리 한잔'을 불러서 본선 무대에 진출했다. 시원하게 자신만의 창법으로 불러 4.4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특히 네티즌들은 "해시태그 번호도 12로 잘못 표기됐고, 노래 크레딧도 잘못 표기 되어 있어요 수정해주세요. 올인 받고 통편집에 번호 표기까지… 참가자나 시청자들에게 기본 예의는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오혜빈 님 잘하셨는데… 다음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라요" 등 예리한 지적과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이외에도 68번 최정훈은 '꽃바람 여인'을 불러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그의 화려한 무대는 유튜브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영상을 본 시청자는 "이런 무대를 미방송 하다니, 2회 재방에 나오신분들이 끝까지 남을 사람 (결승전 갈) 사람들인가? '불타는 트롯맨' 방송 믿고 볼 수 가 없는 듯..병장돌 최정훈 님 노래 잘하네요. 화이팅 하세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외에도 '내일은 미스터트롯' 시즌1 출신 최현상이 '내 이름 아시죠'를, 임도형이 '서른 즈음에'를, 심사위원으로 대표단 석에 앉아 있는 설운도의 아들인 이승현이 '빨간 립스틱'을 부른 무대 영상이 뒤늦게 유튜브에 올라 왔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