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30일 NH콕뱅크와 함께하는 '2022 BJ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는 오는 30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NH콕뱅크와 함께하는 2022 아프리카TV BJ대상'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총 15개 콘텐츠를 선정해 대표 BJ에게 올해의 콘텐츠상을 시상하고, 유저투표 및 심사를 통해 '콘텐츠 대상도 선정될 계획이다.이밖에도 올해 BJ대상에서는 '특별상', '신인상', '명예 레전드상' 등에 대한 시상은 물론 오케스트라, 그래피티, 댄스와 홀로그램을 활용한 버츄얼BJ 공연 등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현장을 찾은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전부스도 마련된다. 아프리카TV의 히스토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히스토리Wall', 아프리카TV의 숏폼 VOD 서비스 'Catch'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Catch Zone', 아프리카TV 및 BJ 굿즈를 볼 수 있는 '샵프리카 전시 부스', BJ대상 현장 참여자를 인터뷰하는 사전행사를 진행하는 '레드카펫 Zone' 등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한편, 2022 BJ대상은 '아프리카TV BJ대상 공식 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는 오는 30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NH콕뱅크와 함께하는 2022 아프리카TV BJ대상’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처음 시작해 올해 11주년을 맞은 BJ대상은 아프리카TV와 1인 미디어 진행자(BJ), 유저가 한자리에 모여 한 해를 돌아보며 서로 화합하고 참여하는 자리다.
아프리카TV는 지난 1일부터 올 한 해 게임, 보이는 라디오,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약한 BJ 중 총 16개 부문별 5명의 ‘부문별 올해의 수상 BJ’이자 ‘BJ대상’ 후보자들을 순차적으로 발표했다.
지난 6일부터 23일까지 유저투표를 받았으며, 유저투표 20%, 방송지표 40%, 콘텐츠심사 40%를 합산해 ‘BJ대상’ 수상자가 선정될 계획이다. 수상자는 오는 30일 BJ대상 시상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에는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유의미한 콘텐츠에 대해 시상하는 ‘올해의 콘텐츠상’이 새롭게 도입된다. 총 15개 콘텐츠를 선정해 대표 BJ에게 올해의 콘텐츠상을 시상하고, 유저투표 및 심사를 통해 ‘콘텐츠 대상도 선정될 계획이다.
이밖에도 올해 BJ대상에서는 ‘특별상’, ‘신인상’, ‘명예 레전드상’ 등에 대한 시상은 물론 오케스트라, 그래피티, 댄스와 홀로그램을 활용한 버츄얼BJ 공연 등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을 찾은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전부스도 마련된다. 아프리카TV의 히스토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히스토리Wall’, 아프리카TV의 숏폼 VOD 서비스 ‘Catch’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Catch Zone’, 아프리카TV 및 BJ 굿즈를 볼 수 있는 ‘샵프리카 전시 부스’, BJ대상 현장 참여자를 인터뷰하는 사전행사를 진행하는 ‘레드카펫 Zone’ 등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22 BJ대상은 ‘아프리카TV BJ대상 공식 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친구가 성관계 거부하자 목에 베개 올려놓고 밟아 기절시킨 30대
- 회사에서 내연관계 의심받자 이별통보한男, 내연녀에 안구적출 당했다
- "저번에도 주셨는데, 귀하게 쓸께요"…법무부 "피의사실 공표? 국회법 따른 정당한 설명"
- 민주노총은 어쩌다 이 지경이 됐나 [기자수첩-산업IT]
- 홍준표 "검사 명단 공개하며 겁주는 것 우습다...검사는 겁먹지 말아야"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믿었던 고영표 충격 조기 강판…한국야구, 대만에 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