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므론헬스케어, 지역 어르신 위한 연말 무료급식 봉사 및 후원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의 임직원들이 지역 어르신들의 무료급식 배식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연말 온정나누기에 동참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임직원들은 중식제공을 위해 이른 아침 복지관에서 재료 준비, 배식, 설거지 등을 실시해 지역노인, 노숙자, 사회 빈곤 층 등 소외 계층에게 무료 점심식사를 제공하는데 도움을 보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의 임직원들이 지역 어르신들의 무료급식 배식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연말 온정나누기에 동참했다.
임직원들은 지난 16일과 22일 양일에 걸쳐 까리따스 방배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식당’에 방문하여 점심식사 배식활동을 했다. ‘까리따스 사랑의 식당’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운영하기 시작한 무료급식로, 하루 평균 180여명의 기초생활수급권자, 독거어르신, 장애인, 노숙인들에게 중식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임직원들은 중식제공을 위해 이른 아침 복지관에서 재료 준비, 배식, 설거지 등을 실시해 지역노인, 노숙자, 사회 빈곤 층 등 소외 계층에게 무료 점심식사를 제공하는데 도움을 보탰다. 또한 봉사활동에 앞서 사회복지관에 노인들이 꾸준히 혈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병원용 혈압계 HBP-9030을 후원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임직원은 “사회의 지속적 발전에 계속해서 공헌해 나가자는 기념이념의 실천 활동으로 모든 직원과 함께 의미 있는 곳에 힘을 보탤 수 있어서 보람된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꾸준히 지역사회에 힘을 보태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오므론헬스케어는 ‘지구상의 한사람 한사람의 건강하고 편안한 생활에 공헌하자’라는 미션 아래 국민의 건강관리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고혈압으로 인한 심혈관 질환을 ‘0(ZERO)’에 가깝게 줄일 수 있는 ‘Going for ZERO’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도서지역 혈압계 기부, 혈압 측정 이벤트 등 다양한 캠페인과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