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이성민, '뉴스룸' 출연... '진양철' 비하인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성민이 '뉴스룸'에 출연한다.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양철 회장을 연기한 배우 이성민이 29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이성민은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순양그룹 창업주 진양철 회장을 맡아 막내손자 진도준(송중기)과 뜨거운 대치, 차가운 두뇌싸움을 거쳐 마침내 진짜 가족이 되는 애증 서사로 사랑받았다.
'진양철 회장' 이성민이 들려줄 '재벌집 막내아들' 뒷 이야기는 29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뉴스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배우 이성민이 ‘뉴스룸’에 출연한다.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양철 회장을 연기한 배우 이성민이 29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양철 회장 역을 맡아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줬던 이성민. 이번 ‘뉴스룸’ 출연은 이성민이 드라마 종영 후 진행한 첫 방송 인터뷰이기에 더욱 기대감을 더한다.
이성민은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순양그룹 창업주 진양철 회장을 맡아 막내손자 진도준(송중기)과 뜨거운 대치, 차가운 두뇌싸움을 거쳐 마침내 진짜 가족이 되는 애증 서사로 사랑받았다.
특히 세상을 움직이는 ‘돈’ 앞에서는 피도 눈물도 없는 진양철 회장의 캐릭터를 생생하게 선보이며 명품 연기력을 입증했다.
이번 ‘뉴스룸’ 인터뷰에서는 이성민이 직접 꼽은 ‘재벌집 막내아들’ 최고의 장면은 물론, 첫 주연 작품인 ‘골든타임’ 외과의사 최인혁, ‘미생’ 오상식 과장에 이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가 탄생하기까지의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진양철 회장’ 이성민이 들려줄 ‘재벌집 막내아들’ 뒷 이야기는 29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뉴스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TBC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구 스타 출신' 해설가, 불법토토 연루 의혹 '충격'
- 아이유, '130억 최고층 한강뷰 집' 내부 직접 공개
- '환승연애2' 김지수, 구멍 뚫린 수영복에 드러난 반전 몸매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월드컵 상금, 선수들에게 안준다…338억 다 어디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