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연말 홈파티 룩 위한 파자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C는 2022년 연말 홈파티 룩을 위한 파자마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홈파티 파자마는 밍크 소재의 원피스 제품으로 도톰하면서도 가볍고 높은 밀도감에 부드러운 터치감과 뛰어난 보온성이 특징이다.
밍크스판 원피스는 심플하고 편안하게 디자인했다.
BYC 관계자는 "올 겨울 홈파티로 연말을 마무리하는 분위기로 홈파티를 위한 파자마를 준비했다"며 "밍크스판 원피스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편한 핏에 보온성도 좋아 홈파티는 물론 편안함 잠자리를 돕는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YC는 2022년 연말 홈파티 룩을 위한 파자마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홈파티 파자마는 밍크 소재의 원피스 제품으로 도톰하면서도 가볍고 높은 밀도감에 부드러운 터치감과 뛰어난 보온성이 특징이다.
밍크스판 원피스는 심플하고 편안하게 디자인했다.로맨틱한 핑크 컬러 바탕에 사랑스러운 하트 나염으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포인트를 주는 레이스와 넓은 라운드 넥으로 편안함을 더했다. 또한 상체 셔링과 라운드 루즈핏으로 활동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BYC 관계자는 “올 겨울 홈파티로 연말을 마무리하는 분위기로 홈파티를 위한 파자마를 준비했다”며 “밍크스판 원피스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편한 핏에 보온성도 좋아 홈파티는 물론 편안함 잠자리를 돕는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YC, 영등포구청에 겨울 제품 1만여 개 기부
- BYC, 내부거래위원회 설치…ESG경영 확대
- BYC, 예일과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MZ세대 공략"
- BYC,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 아동용 내의 제품 출시
- BYC, 킨텍스 박람회서 반려견용 내복 판매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