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엔 다이어리 쓸 결심! 2023년 맞이 다이어리 추천

2022. 12. 29.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년엔 끝까지 써보자고요~.
「 아날로그 키퍼 」
@analogue_keeper
나 문구 덕후다 하는 이들은 이 브랜드 다 알 거다. 어디냐고? 바로 ‘아날로그 키퍼’. 문구 관련 책을 출판했을 정도로 문구에 진심인 문구 덕후가 자신의 문구력을 듬뿍 담아 만든 브랜드 ‘아날로그 키퍼’. 두꺼운 1년치 다이어리가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6개월짜리 핸디 다이어리부터 감성은 물론 실용성까지 모두 잡은 귀여운 다이어리의 대향연. 2023년은 ‘아날로그 키퍼’ 다이어리 쓸 결심.
「 올라이트 」
@allwrite_shop
흘러가는 시간과 함께 더욱 깊어질 다이어리를 찾는 이들에게 올라이트를 추천한다. 가죽 커버에 원하는 속지를 끼워 나만의 원 앤 온리 다이어리로 만들 수 있어 인기가 많다. 해가 바뀌면 가죽 커버는 두고 속지만 바꾸면 되니 얼마나 좋은가. 기록이 쌓여갈수록 가죽 커버에는 손 때가 더해지며 나의 시간도 덧대어 진다. 시간의 흐름마저 담아내는 올라이트 다이어리, 이게 진정한 아날로그 아니겠는가?
「 워너디스 」
@wannathis_design
반짝거리는 순간을 하나하나 소중히 기록하고 싶은 당신에게 ‘워너디스’ 브랜드의 다이어리를 추천한다. 아날로그 감성 물씬! 위클리 다이어리로 쓰기 딱 좋은 ‘딜라이트 로그 와이드 다이어리’와 ‘언타이틀 다이어리’ 등 용도 따라 취향 따라 골라 선택하면 된다. 종이 비침이 적어 손글씨 쓰는 맛도 일품. 귀엽고 예쁘고 또 힙하고, 다했다. 순간을 소중히 기록을 충실히! 2023년의 빛날 일상을 착실히 ‘워너디스’ 다이어리에 쌓아보자.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