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올해 마지막 요일특가전 '데이마켓'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1월1일까지 '데이마켓' 프로모션을 열고 올해 마지막 요일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데이프로모션인 만큼 연말연시에 특히 소비가 많은 카테고리를 엄선해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며 "매일 새로운 카테고리 상품이 할인되는 만큼 특가 일정표를 참고해 쇼핑을 즐기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은 1월1일까지 ‘데이마켓’ 프로모션을 열고 올해 마지막 요일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데이마켓은 고물가를 극복하고 소비심리를 회복하기 위해 요일별로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 판매하는 G마켓과 옥션의 정기 프로모션이다. 매일 할인 카테고리가 달라지기 때문에 미리 특가 일정을 살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날은 ‘패션·뷰티’, 30일 금요일은 ‘스포츠·레저’, 그리고 31일부터 1일 이틀 간은 패션, 취미용품 등 ‘스몰 럭셔리’ 관련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데이마켓 전용 10% 할인쿠폰을 매일 ID당 1회씩 선보인다. 올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12% 웰컴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라이브쇼핑도 진행한다. 30일 오후 8시 G마켓의 라방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숀리&스포틀러 홈트레이닝 상품’을 라이브 전용 특가와 혜택을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데이프로모션인 만큼 연말연시에 특히 소비가 많은 카테고리를 엄선해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며 “매일 새로운 카테고리 상품이 할인되는 만큼 특가 일정표를 참고해 쇼핑을 즐기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마켓, 설 선물 사전구매 프로모션 진행
- G마켓, '할리데이비슨 모터바이크' 판매
- G마켓·옥션, 리빙용품 클리어런스 세일…최대 70% 할인
- G마켓, 제14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시상식 개최
- “지상 최대의 선물마켓”…G마켓,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공시가격 현실화율 또 동결…집값 뛴 강남권 보유세 부담 ‘늘어날 듯’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