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랩,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식품브랜드 /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 수상

2022. 12. 29.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지랩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식품브랜드 /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Good Day, Good Life'의 지지랩은 ‘건강한 하루가 행복한 내일을 만든다’는 뜻을 가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지지랩의 대표 제품은 '장이 가벼워지지'로 만성변비, 학생변비 혹은 임산부 변비에도 효과를 줄 수 있는 배변활동&장내 환경 개선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차전자피가 장에 들어가서 원래 크기의 40배를 불려 장내 숙변 제거에 도움을 주고, 프로바이오틱스가 장기적으로는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호박추출농축액과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있는 '아침이 달라지지'는 달덩이 같은 얼굴, 땡땡한 종아리가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동양인의 체질까지 고려하여 대추 농축액, 옥수수 수염추출 분말, 인삼과 백봉령 분말, 크랜베리를 넣은 제품이다.

지지랩 관계자는 "출시 1년 만에 이런 수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장이 가벼워지지’는 출시 2년 전부터 12번의 레시피 수정과, 200명 이상의 샘플 테스트를 했는데, 최적의 배합비가 나와서 접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하는 제품이다. 앞으로도 국민 모두가 건강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그 하루에 집중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지랩은 국내뿐 아니라 동남아 국가인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고객들에게도 호평을 얻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