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정숙, 이중턱 제거 수술 고백..날렵해진 V라인 자랑!

이지수 2022. 12. 29. 07: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정숙.

'나는 솔로(나는 SOLO)' 10기 정숙(가명)이 이중턱 제거 시술을 받았음을 고백했다.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했던 정숙은 28일 갸름해진 V라인을 자랑하는 셀카를 올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집 근처에서 지인들하고 한잔 중이네요. 오늘 휴무라서 고기랑 같이 한 잔. 근데 피부랑 이중 턱 지방 제거한 것 때문에 아주 많이 자제하는 중이네요. 또 내일 일해야 하니 더"라며 시술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그러면서 "올해도 얼마 안 남았네요. 건강관리 잘합시다. 다들 아시죠"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한 팬이 "피부도 엄청 좋으신 거 같다"라고 하자 정숙은 "관리 많이 해요"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중 턱 지방 제거까지 하며 미모 관리를 하는 정숙의 셀럽 행보가 놀랍다.

한편 정숙은 '나는 솔로'에서 자산이 50억 원 이상이라고 밝혀 '부자 캐릭터'로 화제를 모았다. 방송 후에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3'에서 크루 주현영이 10기 정숙 패러디를 했는데 이후 본인이 직접 등판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한 정숙은 "방송 이후 악플 등등 여러가지 일 때문에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았다"라며 악플 자제를 호소하기도 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