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여기가 어디라고 이 멀리까지"…려원까지 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이 절친들의 선물에 감동했다.
한지민은 28일 "여기가 어디라고 이 멀리까지... 려원 언니, 혜진아! 너무너무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지민의 촬영장에 방문한 려원, 고혜진 PD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한지민은 려원에게 팔짱을 낀 채로 고마움을 표하며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한지민이 절친들의 선물에 감동했다.
한지민은 28일 "여기가 어디라고 이 멀리까지... 려원 언니, 혜진아! 너무너무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지민의 촬영장에 방문한 려원, 고혜진 PD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지민을 응원하기 위해 간식차까지 보낸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간식차의 판넬에는 '그대들은 좋겠다', '힙하게 스태프분들도 믿습니다' 등의 센스 있는 문구가 적혀있다.
이에 한지민은 려원에게 팔짱을 낀 채로 고마움을 표하며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세 절친들의 훈훈한 근황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한지민은 오는 2023년에 방영될 JTBC '힙하게(가제)'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한지민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드컵 상금, 선수들에게 안준다…338억 다 어디로?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나는 솔로' 10기 정숙, 지방 제거 고백…확 달라진 모습
- 33세 박보영, 동안 자랑하더니…느낌 확 달라진 모습
- '조재현 딸' 조혜정, 이병헌 소속사 가더니 '뼈마름'…송해나·심진화도 응원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