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성해은, 파우치 대신 지퍼백…"찢어지면 바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 성해은이 파우치 대신 지퍼백을 들고 다닌다고 밝혔다.
28일 유튜브 채널 얼루어 코리아에는 '드디어 영접한 성해은!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 있다고요?! 그녀가 직접 고른 성해은의 5Things는 과연....? '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환승연애2' 성해은이 파우치 대신 지퍼백을 들고 다닌다고 밝혔다.
28일 유튜브 채널 얼루어 코리아에는 '드디어 영접한 성해은!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 있다고요?! 그녀가 직접 고른 성해은의 5Things는 과연....? '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성해은은 짐으로 가득찬 큰 가방을 공개했다. 성해은은 "제가 보부상으로서 항상 이렇게 가지고 다닌다. 너무 많아서 당황하실 수도 있을 것 같다"며 웃었다.
화장품을 지퍼백에 넣어다니는 성해은은 "이게 제가 평소에 들고 다니는 휴대용 파우치다. 항상 지퍼백으로 휴대하고 들고 다니고 있다. 이것 만큼 실용적이고 편하게 쓸 수 있고, 투명해서 안이 다 보인다. 파우치는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성해은은 "찢어지면 바꾼다. 아무리 꾸깃꾸깃해져도 상관없다"며 웃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3세 박보영, 동안 자랑하더니…느낌 확 달라진 모습
- '나는 솔로' 10기 정숙, 지방 제거 고백…확 달라진 모습
- '박군♥' 한영, 잡지까지 실린 신혼집 인테리어 깜짝 공개
- '조재현 딸' 조혜정, 이병헌 소속사 가더니 '뼈마름'…송해나·심진화도 응원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