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노바, '진·삼국무쌍: 오버로드' 협업 크리에이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삼국무쌍: 오버로드'가 협업 크리에이터를 공개했다.
28일 슈퍼노바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진·삼국무쌍' IP 기반의 모바일 ARPG '진·삼국무쌍: 오버로드'가 협업 크리에이터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소식을 알리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진·삼국무쌍: 오버로드'는 코에이 테크모 원작 '진·삼국쌍6'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삼국지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진·삼국무쌍: 오버로드’가 협업 크리에이터를 공개했다.
28일 슈퍼노바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진·삼국무쌍’ IP 기반의 모바일 ARPG ‘진·삼국무쌍: 오버로드’가 협업 크리에이터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진·삼국무쌍: 오버로드’를 알리기 위해 샌드박스 소속 트위치 스트리머 풍월량과 크리에이터 흑운장, 비누도 ‘진·삼국무쌍: 오버로드’와 함께한다.
풍월량은 특유의 게임실력을 앞세워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게임을 플레이할 계획이며, 흑운장과 비누는 분석력을 앞세워 ‘진·삼국무쌍: 오버로드’ 초반 플레이 및 매력 포인트를 이용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소식을 알리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진·삼국무쌍: 오버로드’는 코에이 테크모 원작 ‘진·삼국쌍6’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삼국지 게임이다. ‘진·삼국무쌍’ 시리즈는 2000년 첫 출시를 시작으로 줄곧 신규 작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현재 진·삼국쌍8까지 출시됐다.
‘진·삼국무쌍: 오버로드’에서는 ‘진·삼국무쌍’에서 경험할 수 있는 호쾌한 액션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쿨타임 없는 스킬로 연속적이면서 자유도 높은 액션을 구사하고, 궁극의 EX스킬을 통해 눈앞의 수많은 적을 한 번에 베어 넘기는 쾌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진·삼국무쌍’의 메인 모드와 클래식 모드, 오리지널 성우 음성 더빙과 오리지널 오프닝 CG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옮겨와 기존 팬에게는 향수를, 신규 이용자에게는 ‘진·삼국무쌍’ 고유의 매력을 느끼게 했다.
원작을 바탕으로 퀄리티를 대폭 업그레이드한 그래픽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PVE와 PVP 콘텐츠에 모바일 버전 특화 콘텐츠를 추가하면서 게임 플레이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까지 업그레이드했다.
국내 출시를 앞두고 필리핀과 베트남 iOS 인기차트 1위, 홍콩 iOS 최고매출 1위, 그리고 홍콩과 마카오, 대만, 싱가포르 등에서 앱마켓 인기차트 및 최고매출 1위 등 성과를 거두며 이미 게임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현재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 ‘진·삼국무쌍: 오버로드’는 참여자 전원에게 무쌍소패왕 프로필 테두리를 비롯해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고, 사전예약자 목표 인원 달성에 따라 장수 ‘소교’를 비롯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스토어 사전예약을 할 경우 추가 보상을 준다.
아울러 공식카페에서 아이폰14 Pro Max,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2 프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등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슈퍼노바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3세 박보영, 동안 자랑하더니…느낌 확 달라진 모습
- '나는 솔로' 10기 정숙, 지방 제거 고백…확 달라진 모습
- '박군♥' 한영, 잡지까지 실린 신혼집 인테리어 깜짝 공개
- '조재현 딸' 조혜정, 이병헌 소속사 가더니 '뼈마름'…송해나·심진화도 응원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