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봉에 500원” 홈플러스, 짜장라면 ‘이춘삼’ 단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는 춘장 함량을 대폭 높여 맛을 강화하면서도 가격은 1봉에 500원으로 높은 가성비를 갖춘 짜장라면 신상품 '이춘삼'을 오는 29일부터 전국 홈플러스 모든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삼양식품과 협업해 1봉에 500원 수준의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높은 품질을 고집하는 짜장라면 '이춘삼'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춘장 함량을 대폭 높여 맛을 강화하면서도 가격은 1봉에 500원으로 높은 가성비를 갖춘 짜장라면 신상품 ‘이춘삼’을 오는 29일부터 전국 홈플러스 모든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밀가루, 유지류 등의 국제적인 원물 가격 인상에 따른 여파로 대표 서민음식으로 꼽히는 라면 가격이 잇따라 10~15% 가량 인상되며 높은 물가상승 기조가 체감되고 있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삼양식품과 협업해 1봉에 500원 수준의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높은 품질을 고집하는 짜장라면 ‘이춘삼’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춘삼’은 ‘이것이 리얼 춘장 39.6%(삼십구점육프로)’의 첫 글자를 딴 이름으로 단순한 저가라면이 아니라 진짜 춘장을 듬뿍 담은 짜장라면이다. 39.6%에 달하는 춘장 함유량은 현재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짜장라면 중 가장 높은 수준이다.
과립 스프가 아닌 진짜 춘장을 베이스로 만든 액상스프를 사용해 조리 시 짜장스프가 뭉치지 않고 골고루 섞을 수 있고, 높은 함량의 진짜 춘장을 비롯한 재료들을 통째로 갈아 압축된 짜장 맛이 진하게 남아 풍미가 살아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2000원(4입)이며, 다음달 11일까지는 온라인몰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건우 홈플러스 가공식품팀 바이어는 “신상품 ‘이춘삼’은 홈플러스가 연중 시행 중인 물가안정을 위한 노력의 결과물”이라며 “가격 뿐 아니라 품질에서도 고객들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시간 내외 배송” 네이버 장보기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입점
- 홈플러스, 네이버와 손잡고 ‘1시간 즉시배송’ 확장
- 홈플러스, 고향 땅 대구에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첫 선
- 홈플러스, 2022년 ESG 키워드 ‘미래세대 교육·양극화 해소·친환경’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