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강남역 시코르서 디어,클레어스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시컴퍼니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는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강남역 지점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도영 위시컴퍼니 디어,클레어스 국내 마케팅팀 팀장은 "디어,클레어스의 브랜드 가치와 무드를 공유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코르와 함께하는 첫 팝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확장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들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시컴퍼니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는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강남역 지점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디어,클레어스의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클레어스서울(Klairs Seoul)’의 컨셉과 무드를 그대로 옮겨와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더 많은 고객과 공유할 예정이다.
클레어스서울은 편안함과 휴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최적의 공간 디자인으로 올해 레드닷 어워드에서 상을 수상했다.
팝업을 맞이해 디어,클레어스는 글로벌 밀리언셀러인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 등 총 9개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최근 스킨케어에서 라이프스타일로 영역 확장하며 론칭한 ‘데일리 밸런싱 티’를 팝업에서 함께 선보인다.
이도영 위시컴퍼니 디어,클레어스 국내 마케팅팀 팀장은 “디어,클레어스의 브랜드 가치와 무드를 공유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코르와 함께하는 첫 팝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확장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들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시컴퍼니, '청년친화 강소기업' 5년 연속 선정
- 위시컴퍼니, '디어, 클레어스' 글로벌 캠페인 시작
- 위시컴퍼니, '3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3년 연속
- 위시컴퍼니, 수딩크림·마스크 100만 판매고 돌파
-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 전개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