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민,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 확정…신혜선과 호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이채민이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 출연한다.
KBS 2TV '뮤직뱅크'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채민은 2023년 1월 방영되는 tvN '일타 스캔들'에 이어 '이번 생도 잘 부탁해'까지 캐스팅되며 2023년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신예 이채민이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 출연한다.
2023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연출 이나정/ 극본 최영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N, 화인컷)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다.
이채민은 애경식당 아르바이트생 강민기 역을 맡았다. 겉으로 보기엔 반듯하고 예의 바르지만 비밀스러운 구석이 많은 인물로, 이채민은 신혜선과 호흡을 맞추며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KBS 2TV ‘뮤직뱅크’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채민은 2023년 1월 방영되는 tvN ‘일타 스캔들’에 이어 ‘이번 생도 잘 부탁해’까지 캐스팅되며 2023년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하이클래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189cm의 독보적인 피지컬과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이채민이 어떻게 성장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신혜선, 안보현, 하윤경, 안동구 등이 출연한다.
사진=골드메달리스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실이, 요양원에…걷지도 말하지도 못해" 충격 근황
- 아이유, '130억 최고층 한강뷰 집' 내부 직접 공개
- 월드컵 상금, 선수들에게 안준다…338억 다 어디로?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붐 "차은우 얼굴 됐다…또 다른 인생 사는 것 같아"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