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팝(3POP),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PC방 프랜차이즈 부문 1위 수상

2022. 12. 28.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쓰리팝(3POP)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PC방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쓰리팝은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전문적인 창업 컨설팅과 다양한 프로모션, 고객 만족 매장관리 시스템 구축 등과 함께 여러 주요 브랜드와의 콜라보(협업) 등을 높게 평가받아 이번 ‘PC방 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할 수 있었다.

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 쓰리팝은 현재 PC방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금융지원 및 약정 지원금 본사 지원 등의 혜택 제공으로 고금리로 인해 부담스러운 초기 창업비용의 높은 벽을 낮추는 데에 힘쓰고 있다. 또한 PC방 업계 최초로 공공요금 지원으로 가맹점들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쓰리팝 관계자는 “예비 창업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하며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단순 게임을 즐기는 오락 공간이 아닌 친숙한 문화공간이 되기 위해 연구하고, e스포츠 대회 주선 등 PC방을 넘어 E스포츠의 트렌드를 만드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