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11’ 출연진 8인 출격! CALL THE BEAT CONCERT 개최

2022. 12. 27. 19: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상위권 진출한 출연진의 화려한 무대 예고 - 노윤하, 다민이, 던말릭, 블라세, NSW YOON, 칸, 플리키뱅, 허성현 출연 - 240분의 숨막히고 화려한 공연

CALL THE BEAT CONCERT

올해 연말 음원 차트를 장악한 쇼미더머니11의 상위 출연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콜더 비트(Call the beat) 콘서트〉(쓰리아이드몬스터,라르고 제작)를 가진다. 쇼미더머니 시즌 11로 화제를 모았던 던말릭, 노윤하, 다민이, 블라세, NSW YOON, 칸, 플리키뱅, 허상현등 상워권 래퍼들이 출연하는 이번 콘서트는 다가오는 새해 2023년 1월 14일 토요일 부산KBS홀을 시작으로 2월 19일 일요일 서울 KBS 아레나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추후 다른 지역 콘서트 일정에 대해서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콜더비트 콘서트에서는 쇼미더머니 11의 상위권 참가자들로 이루어진 공연으로 약 4시간 가량의 콘서트 시간 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그들만의 이야기로 꽉 찬 무대를 보여줄 것이다.

콜더비트 콘서트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쇼미더머니 시즌 11에서 보지 못했던 래퍼들만의 무한 개성을 볼 수 있는 새해 선물 같은 무대가 될 것이며 쇼미더머니 11의 출연진을 한자리에 만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티에프디엔씨가 주최하고 (주)마마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하는 〈콜더비트 콘서트〉는 인터파크, 예스24, 네이버에서 티켓을 예매 할 수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