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미씽2' 제작진 "고수·최명빈 사이 관계, 서서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최명빈이 고수의 딸이라고 주장해 충격 반전을 선사한 가운데, 고수와 최명빈의 동거가 예고됐다.
지난 26일 방송한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이하 '미씽2')에서 문보라(최명빈 분)의 모친 문세영(임선우 분) 납치 실종사건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최명빈이 고수의 딸이라고 주장해 충격 반전을 선사한 가운데, 고수와 최명빈의 동거가 예고됐다.
지난 26일 방송한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이하 ‘미씽2’)에서 문보라(최명빈 분)의 모친 문세영(임선우 분) 납치 실종사건이 그려졌다. 특히 문세영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변사채로 발견된 최정아(오유나 분)와 동일범에 의해 납치되었음이 밝혀져 긴장감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3회 말미에는 문보라가 김욱(고수 분)을 찾아가 ‘아빠’라고 부르는 모습이 담겨 이들의 관계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미씽2’ 측이 27일 4회 방송을 앞두고 김욱과 문보라의 동거를 예고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김욱은 자신의 딸이라고 주장하는 문보라를 전혀 알지 못하는 듯 충격에 휩싸인 채,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고 있다.
반면 문보라는 어느새 김욱, 장판석(허준호 분), 이종아(안소희 분)의 셰어하우스에 입성해 당당하게 쇼파에 자리잡은 모습이다.
tvN ‘미씽2’ 제작진은 “김욱과 문보라의 관계가 서서히 오픈될 예정”이라고 귀띔하며 “삼총사 김욱, 장판석, 이종아와 문보라의 관계성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동시에 문보라 모친 납치사건에 얽힌 진실이 수면 위로 떠오르며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오후 8시 5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사에서 내연관계 의심받자 이별통보한男, 내연녀에 안구적출 당했다
- [법조계에 물어보니 88] 이재명 수사 '좌표찍기' 논란, "오히려 본인들 무덤 판 꼴"
- "대한민국 방향 잃었다"…이낙연, '몸풀기' 나서나
- 영공 침범한 北무인기, '6시간째' 휘젓고 다녀
- 기괴해진 얼굴, 검은 혓바닥…신종 돌연변이 증상에 난리 난 중국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