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탈모 가족력·모발이식 고백…"700모 심었다" (인생8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생84' 기안84가 탈모 가족력을 밝히며 모발이식 시술을 받았음을 밝혔다.
최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기안84 주호민의 고민상담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기안84와 주호민은 '탈모 예방 및 방어 준비는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 답했다.
이어 기안84는 "그래서 저는 열여덟 살 때부터 '대다모'(탈모 사이트)에 들어가서 공부를 했다"고 밝혀 주호민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인생84' 기안84가 탈모 가족력을 밝히며 모발이식 시술을 받았음을 밝혔다.
최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기안84 주호민의 고민상담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기안84와 주호민은 '탈모 예방 및 방어 준비는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 답했다. 기안84는 "우리 아버지와 할아버지, 증조 할아버지까지도 다 (머리카락이) 없으시다"며 "나는 빼도 박도 못 한다"고 고백했다.
이어 기안84는 "그래서 저는 열여덟 살 때부터 '대다모'(탈모 사이트)에 들어가서 공부를 했다"고 밝혀 주호민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검은 콩 50퍼센트를 베이스로 깔고 계피 가루를 20퍼센트 뿌린다. 그 위에 검은 깨를 볶아 20퍼센트를 뿌려 섞는다. 그걸 들고 다니면서 항상 먹었다"고 덧붙였다.
기안84는 "그때 이말년(침착맨)과 함께 살 때였다. 그 형이 이걸 한 입 먹더니 '이걸 먹느니 똥을 먹겠다'고 하더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호민 또한 "그분 맛 없는 건 안 먹는다"며 공감했다.
이어 기안84는 "가장 좋은 예방법은 요즘에는 돈이 있으면 된다. 심을 수 있다"며 "저는 700모를 심었다"며 모발 이식 시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주호민은 "저는 탈모 방어에 실패했다. 실패한 이유를 밝히겠다"며 "탈모는 긴가민가한 순간이 온다. 거울을 보다 (이마가)넓어진 것 같은데도 엄마는 '괜찮다. 아무렇지 않다'고 한다. 엄마를 믿으면 안 된다. 자신을 믿어라. 내가 탈모다 싶으면 탈모인 것"이라고 전했다.
기안84는 "그럴 땐 어떻게 수습해야 하냐"고 질문했고 주호민은 "그때는 이제 항복을 했다"며 머리를 미는 시늉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유튜브 '인생84'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드컵 상금, 선수들에게 안준다…338억 다 어디로?
- '이찬혁과 열애설' 이새롬, 활동중단 후 복귀…"보고싶었고"
- 서인영, "내년 2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와 2달 만 이혼→돈 루머…우울감 느껴"
- YG 측 "지드래곤, 빅뱅 다른 멤버들과 계약 포함 활동 협의 중" [공식입장]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