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 미니 3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치명적 매력 담았다
이세빈 2022. 12. 27. 14:36
그룹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가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감성으로 돌아온다.
문빈&산하는 지난 26일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인센스’(INCENSE)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한 총 6곡의 음원 일부가 담겨 있다. 기존 하이라이트 메들리 형식과 달리 6곡의 무드를 서로 다른 배경과 감성으로 표현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세련된 리드 사운드와 힙한 비트가 어우러진 ‘퍼퓨머’(Perfumer)를 시작으로 밝고 중독성 강한 ‘춥 춥’(Chup Chup), 디스코 리듬이 인상적인 ‘유어 데이’(Your day)까지 다양한 장르의 트랙 속 문빈&산하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인다.
타이틀곡 ‘매드니스’(Madness)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에 EDM과 빅밴드 요소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누구도 막을 수 없이 소리 없이 퍼진 향기’, ‘더 번져 네게로’라는 후렴구는 완곡과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참을 수 없는 이끌림을 표현한 문빈의 ‘이끌려’,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윤산하의 ‘바람’ 등 솔로 자작곡은 서로 다른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다.
‘인센스’는 다음 달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승기 스승’ 이선희, 침묵 이유는? “권진영과 금전적 특수관계 30억 받아” 주장 제기
- OK금융그룹, 조재성 병역 비리 자진 신고..."사실 확인 시 무관용 원칙"
- 박수홍, ♥아내와 혼인신고 먼저 한 이유 “극단적 선택 막아” (‘조선의 사랑꾼’)
- 송중기 '빈센조 까사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같은 대학 출신! '이런 인연이..'
- [IS 이슈] 1년 뒤 MLB FA 시장, 이정후에게 나쁘지 않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