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탁재훈 불안해…습관처럼 내기하자고"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신동엽이 탁재훈을 디스하며 호통쳤다.
27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서장훈의 단호박 '대상' 선택에 왕섭섭!'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한편, 서장훈은 '대상 후보를 선택해달라'는 요구에 "어렵지 않다. 난 바로 붙인다"며 탁재훈 앞에서 신동엽을 대상 후보로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돌싱포맨' 신동엽이 탁재훈을 디스하며 호통쳤다.
27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서장훈의 단호박 ‘대상’ 선택에 왕섭섭!'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날 신동엽은 'SBS 연예대상'을 추측하며 "우리가 살면서 헷갈릴 땐 지우개 찬스를 쓴다. 이 사람은 도저히 안 된다는 사람을 지워야 한다. 좀 불안하고 빼야 할 사람은 탁재훈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대상을) 줬는데 사건, 사고에 또 휘말릴까봐 그렇다"고 설명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신동엽은 "얼마전에 재훈 형과 소주를 한 잔 했는데 제가 '김준호 내년 쯤에 결혼 할 것 같다'고 하니까 탁재훈이 '내년에 못 한다'면서 습관적으로 내기를 하자고 하더라"며 "내가 가위바위보도 하지 말라고 그렇게 이야기를 하지 않았냐"고 호통쳤다.
이를 가만히 듣던 탁재훈은 "제가 대상을 타면 동물농장에 나가겠다"고 파격 선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서장훈은 '대상 후보를 선택해달라'는 요구에 "어렵지 않다. 난 바로 붙인다"며 탁재훈 앞에서 신동엽을 대상 후보로 선정했다.
이를 본 탁재훈은 서운한 표정을 드러낸 채 "팔은 스튜디오로 굽는다더니"라며 함께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는 서장훈과 신동엽을 언급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들의 이야기가 담긴 '돌싱포맨'은 2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찬혁과 열애설' 이새롬, 활동중단 후 복귀…"보고싶었고"
- YG 측 "지드래곤, 빅뱅 다른 멤버들과 계약 포함 활동 협의 중" [공식입장]
- "온몸에 붙어있던 살 모두 제거" 구혜선, 자신감 폭발
- 김준호♥김지민, "약혼식·상견례" 언급…본격 결혼 준비?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와 2달 만 이혼→돈 루머…우울감 느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