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송라 인도우(INDOW), 거침없는 노력의 과정 담은 신보 발매
정진영 2022. 12. 27. 11:41
싱어송라이터 인도우(INDOW)가 신곡으로 돌아왔다.
인도우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새 앨범 ‘킵 고잉’(Keep Going)을 발매했다.
‘킵 고잉’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거침없이 노력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올 것이라는 생각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 곡 ‘폴 인투’(Fall into)를 비롯해 ‘풀 업’(Pull up) 등 2개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폴 인투’는 귀를 사로잡는 기타 리프와 무거우면서도 중독적인 사운드 위 인도우의 감각적인 싱잉 랩이 돋보이는 곡이다. ‘풀 업’은 거침없는 도전의 과정을 감각적인 싱잉 랩으로 표현해 듣는 재미를 높였다.
이번 앨범에는 인도우를 비롯한 각 곡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작사, 작곡에 함께했다. 김태균(테이크원), 블리처스, 빅마블, 김영근 등 뮤지션과 인도우의 기존 앨범에서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바드(BARD)가 함께했다.
인도우는 독보적 감성과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지닌 래퍼다. 지난 7월부터 매달 앨범을 발매, 일상 속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상황을 자신만의 트렌디한 랩으로 표현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OK금융그룹, 조재성 병역 비리 자진 신고..."사실 확인 시 무관용 원칙"
- 송중기 '빈센조 까사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같은 대학 출신! '이런 인연이..'
- “밝은 모습” EPL 등장한 마스크 SON, 복귀전 ‘성공적’
- [IS 이슈] 1년 뒤 MLB FA 시장, 이정후에게 나쁘지 않다
- [IS연말결산] ‘우영우’ ‘재벌집’ 법정물 열풍… 예능가는 돌싱·환승 연애 중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