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송라 인도우(INDOW), 거침없는 노력의 과정 담은 신보 발매

정진영 2022. 12. 27. 11: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일공이팔 제공

싱어송라이터 인도우(INDOW)가 신곡으로 돌아왔다.

인도우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새 앨범 ‘킵 고잉’(Keep Going)을 발매했다.

‘킵 고잉’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거침없이 노력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올 것이라는 생각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 곡 ‘폴 인투’(Fall into)를 비롯해 ‘풀 업’(Pull up) 등 2개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폴 인투’는 귀를 사로잡는 기타 리프와 무거우면서도 중독적인 사운드 위 인도우의 감각적인 싱잉 랩이 돋보이는 곡이다. ‘풀 업’은 거침없는 도전의 과정을 감각적인 싱잉 랩으로 표현해 듣는 재미를 높였다.

이번 앨범에는 인도우를 비롯한 각 곡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작사, 작곡에 함께했다. 김태균(테이크원), 블리처스, 빅마블, 김영근 등 뮤지션과 인도우의 기존 앨범에서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바드(BARD)가 함께했다.

인도우는 독보적 감성과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지닌 래퍼다. 지난 7월부터 매달 앨범을 발매, 일상 속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상황을 자신만의 트렌디한 랩으로 표현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