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백서' 이연희·이진욱 파혼 위기..."그만하자" 이별 통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백서' 이연희, 이진욱이 파혼 위기에 처한다.
지난 20일 방송된 '결혼백서' 5회에서 김나은(이연희 분)은 웨딩 사진 촬영 도중 서준형(이진욱)에게 "그만하자"며 이별을 고했다.
'결혼백서'는 지난 5월 카카오엔터가 선보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로, 채널A는 카카오엔터와의 협력으로 독점 편성해 방송한다.
두 사람의 마지막 선택이 그려지는 '결혼백서' 최종회는 27일 오후 9시 2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결혼백서’ 이연희, 이진욱이 파혼 위기에 처한다.
지난 20일 방송된 ‘결혼백서’ 5회에서 김나은(이연희 분)은 웨딩 사진 촬영 도중 서준형(이진욱)에게 “그만하자”며 이별을 고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사사건건 싸우게 되는 상황에 지쳐갔고, 더 이상 준형과의 미래가 기대되지 않았기 때문. 이에 두 사람은 결국 파혼이라는 최대 위기를 맞닥뜨리게 됐다.
“그만하자”는 나은의 폭탄 발언에 아직 사랑하기 때문에 헤어질 수 없다고 맞서는 준형. 나은 역시 준형과 마찬가지로 사랑하는 마음은 변함이 없지만 자꾸 반복되는 싸움에 평생을 함께할 수 있을지 걱정스러운 마음 뿐.
과연 준형과 나은이 파혼이라는 역대급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결혼백서’는 지난 5월 카카오엔터가 선보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로, 채널A는 카카오엔터와의 협력으로 독점 편성해 방송한다.
두 사람의 마지막 선택이 그려지는 '결혼백서' 최종회는 27일 오후 9시 2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A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찬혁과 열애설' 이새롬, 활동중단 후 복귀…"보고싶었고"
- 김준호♥김지민, "약혼식·상견례" 언급…본격 결혼 준비?
- "온몸에 붙어있던 살 모두 제거" 구혜선, 자신감 폭발
- 이승기만? 윤여정‧이서진도 당했다…후크 광고료 편취, '이선희 가족' 연루 [엑's 이슈]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와 2달 만 이혼→돈 루머…우울감 느껴"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